2019-09-14 23:20 (토)
 ‘민티그럴 코리아’, BIC Festival 2018 참가
상태바
 ‘민티그럴 코리아’, BIC Festival 2018 참가
  • 홍채희 기자
  • 승인 2018.09.06 17:5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73.jpg
▲ [민티그럴-이미지 자료] 민티그럴 대표이미지

광고수익화 플랫폼 ‘민티그럴(Mintegral)’은 오는 13일부터 16일까지 총 4일간 부산 영화의 전당에서 진행되는 부산인디커넥트페스티벌(이하 BIC Festival) 2018에서 브론즈 스폰서로 참가한다고 금일(6일) 밝혔다.

올해로 4회째를 맞이하는 BIC Festival은 국내를 포함한 다양한 글로벌 인디게임 작품이 출품되는 축제이다. ‘민티그럴’은 BIC Festival에 참여하여 인디게임사와 행사에 방문하는 비즈니스 관객을 대상으로 모바일 광고수익화 트렌드나 중국과 APAC 지역 현지 시장에 대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민티그럴’은 최적화 광고 수익화 SDK 솔루션과 함께 크리에이티브 랩을 통한 맞춤형 광고 포맷을 제공하면서 정확한 타겟팅을 통해 효율성 높은 광고 수익을 올리도록 돕는다. 특히 중국 시장에서 높은 점유율과 광고 운영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어 이 지역에서의 효과적인 수익 창출도 가능하게 한다.

민티그럴 코리아 오정호 이사는 “이번 BIC Festival에서 많은 인디개발사 분들과 소통하고 친근하게 다가가려고 한다. 항상 고객 가까이에서 고민하거나 생각하고 가장 최적화된 광고 수익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파트너 민티그럴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