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0:45 (금)
행복한웨딩박람회 9월 8일, 9일 양일간 광주웨딩갤러리에서 열려
상태바
행복한웨딩박람회 9월 8일, 9일 양일간 광주웨딩갤러리에서 열려
  • 박수빈 기자
  • 승인 2018.09.06 14:4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1.jpg

오늘 9월 8일과 9일 이틀간 광주아울렛 건너편 광주웨딩갤러리에서 행복한웨딩박람회가 개최된다.

광주와 인근 전라도 지역에서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부부들을 위해 합리적이고 실속 있는 웨딩 마치를 올릴 수 있도록 최신 웨딩 트렌드는 물론 각종 할인 혜택과 프로모션을 확인해볼 수 있다.

이번 광주웨딩박람회에서는 S타워 웨딩컨벤션, 메종드 보네르, P&J웨딩홀, 까사디루체 등 신규 웨딩홀과 최신 리모델링을 한 광주웨딩홀을 한자리에서 확인하고 비교해볼 수 있으며, 웨딩홀 최대 70만 원 할인 및 교회, 성당 예식, 꽃길까지 무료로 서비스 받아볼 수 있다.

추가적으로 스튜디오 및 신혼여행 할인 혜택, 예복 특가, 전시 가전제품 선착순 한정 판매, 본사직영 엘지가전 특가, 웨딩 스타일링 무료체험, 직거래 방식의 스드메패키지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받아볼 수 있으며, 가족사진 촬영권, 모바일 청첩장, 식전영상 등 결혼준비에 가장 필요한 부분까지 원스탑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다.

더불어 이번 광주웨딩박람회는 방송 광고 비용을 줄이는 대신 고객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10년 이상 지역에서 사랑받은 세정웨딩컨설팅, 라네쥬블랑 드레스샵 등 우수 업체들이 함께 주최하여 믿음을 주고 있다. 상담 또한 100% 예약상담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호객행위 없는 편안한 행사 관람이 가능하다.

.

광주웨딩박람회 관계자는 “광주에서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부부들이 최신 웨딩 트렌드를 확인하고 실속은 챙길 수 있는 이번 광주결혼박람회는 결혼 준비가 처음인 예비부부들도 어려움 없이 한곳에서 모든 결혼 준비를 끝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광주웨딩박람회 사전 예약자에게는 골든타임 이벤트를 통해 선착순 20쌍 한정 고급전기그릴을 증정하며, 행복한웨딩박람회 참가 신청 및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