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0:00 (금)
광주웨딩박람회, 9월 8일(토) ~ 9일(일) 2일간 상무리츠 웨딩홀에서 개최
상태바
광주웨딩박람회, 9월 8일(토) ~ 9일(일) 2일간 상무리츠 웨딩홀에서 개최
  • 박수빈 기자
  • 승인 2018.09.06 11:3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7.jpg

광주 퍼펙트웨딩박람회가 오는 9월 8일(토)부터 9일(일)까지 이틀간 일정으로 상무지구 상무리츠웨딩홀 3층에서 개최된다. 행사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진행되며, 광주 러브인홀릭 웨딩컨설팅이 주최, 주관한다. 무료 사전 참가 신청은 퍼펙트웨딩박람회 홈페이지로 신청하면 된다.

결혼 준비의 시작에 대해 잘 모른다면 웨딩박람회 방문해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웨딩박람회에 방문하면 전반적인 웨딩정보부터 준비해야할 부분까지 전문 웨딩플래너를 통해 알아볼 수 있다. 박람회 현장에서 결혼 준비에 관한 모든 것을 한 자리에서 한 번에 알아볼 수 있다. 웨딩 플래너는 예비 신랑신부가 꿈꾸는 나만의 결혼식 준비에 필요한 모든 것을 상담 받을 수 있다. 이 뿐만 아니라, 퍼펙트웨딩박람회 내에서는 예물, 예복, 한복, 허니문, 웨딩홀, 스드메 등 결혼 준비를 한 자리에서 상담하고 계약 할 수 있어 결혼 준비에 드는 시간과 노력을 절약할 수 있다. 박람회 현장에서 많은 계약이 발생하다보니 보다 실속 있고 합리적인 비용으로 상품을 구입할 수 있다.

그리고 러브인홀릭 웨딩컨설팅에서는 광주 퍼펙트 웨딩박람회 하반기 특별혜택을 선보인다고 알렸다. 스드메와 예복 계약시 신랑 맞춤 수제화 구두를 특별 제작해준다는 내용이다. 이번 퍼펙트웨딩박람회에서는 웨딩준비에 필요한 모든 것을 묶은 패키지를 박람회 기간동안 한정 특가로 선보인다. 광주 퍼펙트 웨딩박람회를 통해 검증된 국내외 유명 브랜드의 우수 웨딩드레스와 웨딩스튜디오, 헤어메이크업, 본식스냅촬영 등 특별한 가격에 받아볼 수 있다. 또한 이번 박람회를 통해서 가전, 가구에 대한 혜택을 받을 수도 있으며, 박람회 현장에서 많은 혜택을 받을 수가 있다.

광주 최다 웨딩홀, 웨딩 스튜디오, 웨딩 드레스를 퍼펙트 웨딩박람회에서 볼 수 있다. 이번 박람회에 참가하면 광주에서 가장 인기 있는 웨딩 스튜디오와 웨딩드레스 브랜드를 한 자리에서 접할 수 있다. 광주 웨딩홀에 대한 무료 상담서비스를 통해 내게 꼭 맞는 웨딩홀을 준비할 수 있다. 또한 더써드마인드, 마이퍼스트레이디, 원규, 보다스튜디오, 달빛스쿠터, 동감 등 스튜디오를 포함하고, 블랑드블랑 정우, 엘리자베스럭스, 시크릿드레스샵, 시작바이 이명순, 클라라웨딩드레스, 모니카블랑쉬 등, 광주 유명 드레스샵 웨딩 드레스를 한 눈에 볼 수 있다.

상무지구 상무리츠 웨딩홀에서 개최되는 이번 퍼펙트 웨딩박람회는 해당 박람회 홈페이지나 유선 전화를 통해 무료로 사전예약상담 신청 할 수 있다. 사전 등록 시 퍼펙트웨딩박람회를 방문할 수 있는 초대장을 발송해주며 담당 웨딩플래너의 전문 케어 서비스가 시작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