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22:20 (목)
JMW, 드라이기 이어 염모제 ‘브릴린’ (BRILLIN) 신규 컬러 출시
상태바
JMW, 드라이기 이어 염모제 ‘브릴린’ (BRILLIN) 신규 컬러 출시
  • 홍채희 기자
  • 승인 2018.09.06 11:2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 가을·겨울 시즌 새롭게 트렌디한 패션·새치 컬러 라인 선보여
44.jpg


프리미엄 헤어 드라이기 브랜드 ㈜제이엠더블유 (이하 JMW)가 지난 3월 출시한 염모제 ‘브릴린’ (BRILLIN)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신규 컬러 라인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금번에 출시한 신규 컬러는 총 11가지로 적빛을 상쇄하고 매트한 녹색빛이 감도는 ‘올리브 브라운’ 라인(새치 컬러), 고급스러운 쿨브라운 컬러를 표현할 수 있는 ‘애쉬 바이올렛’ 라인(패션 컬러), 모발에 트렌디한 모노톤을 더해주는 세분화된 ‘애쉬’ 라인(패션 컬러)으로 구성되어 있다.

JMW 브릴린은 모발 속 깊숙이 색소를 침투시켜 순도 높은 깨끗한 컬러를 표현할 수 있는 염모제이다. 피부를 개선하는 피테라 성분으로 잘 알려진 ‘갈락토미세스 발효 여과물’이 함유, 모발 본연의 밸런스를 조정하여 우수한 발색력과 자극 감소, 생기 있는 모발로 만드는 컨디셔닝 효과를 인정 받아 성분 특허를 획득했다.

특히 기존 제품 대비 색소가 깊숙이 침투할 수 있도록 산화 속도를 조절, 모발 속부터 컬러가 차오를 수 있도록 개발해낸 점이 특장점이다. 뿐만 아니라 컬러 본연의 맑고 깨끗한 발색력을 자랑한다.

자극 또한 완화되어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감초뿌리추출물, 쇠비름추출물과 같은 자극을 완화하는 성분 함유는 물론 염색 시 자극 성분을 액정 구조의 암모니아 TRAP으로 감싸주는 동시에 천연성분인 아보카도오일, 메도우폼씨오일이 두피에 장벽을 생성하여 자극을 유발하는 성분으로부터 보호한다.

JMW 관계자는 “JMW 염모제 ‘브릴린’의 성공적인 출시 후 올 가을·겨울 시즌에 어울릴만한 새로운 컬러들을 선보이게 되었다. 이로써 브릴린 컬러 라인이 한층 풍성하고 강화되었다”며, “흰 도화지에 컬러를 직접 뿌린 듯 맑고 순도 높은 브릴린의 다양한 컬러를 통해 트렌디하고 완성도 있는 디자인을 직접 연출해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JMW 브릴린의 신규 컬러 라인은 9월~10월 중 순차적 출시 예정으로 전국 JMW 공식 대리점(JMW Members)에서만 구입할 수 있으며, JMW 드라이기 또한 공식 대리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