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1:25 (금)
‘스토어 리미’ 파주 DMZ 특산물 ‘장단삼백’ 론칭
상태바
‘스토어 리미’ 파주 DMZ 특산물 ‘장단삼백’ 론칭
  • 홍채희 기자
  • 승인 2018.09.06 11:1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0.jpg


온라인 쇼핑몰 ‘스토어 리미(store Re:Me)’(이하 스토어 리미)가 파주 DMZ 특산물 ‘장단삼백’을 론칭했다.

지난 8월 27일 오픈 한 온라인 쇼핑몰 ‘스토어 리미’가 파주시를 대표하는 지역 농산물인 ‘장단삼백’을 온라인 사이트 내 특별한 공간을 구성하여 선보였다. 예로부터 임금님 수라상에 올리던 특산물인 ‘장단삼백’은 ‘콩’, ‘인삼’, ‘쌀’을 함께 아우르는 말이며, 특히, 파주시 ‘장단삼백’은 천혜의 자연을 품은 청정지역 DMZ 공간에서 나고 자라 그 의미까지 남다르다.

‘스토어 리미’ 사이트 내 ‘DMZ Farm’ 카테고리 공간에 구성된 ‘장단삼백’은 다가오는 추석을 맞이하여 준비한 ‘추석 선물세트’ 중에서도 인기가 대단하다. 그중 ‘파주장단콩’은 파주시가 품질을 보증하고 ‘경기도지사 인증’까지 받은, 건강하고 안전한 먹거리로 알려져 있다.

‘파주장단콩’은 파주북부 민통선 장단지역에서 친환경 농법으로 생산된 장단콩으로 대한민국 최초의 ‘콩 장려품종‘으로 선발된 ‘장단콩’이다.

‘파주장단콩’의 제조사인 ‘파주시 장단콩연구회’ 역시, “파주장단콩은 파주 농업인들이 항상 소비자를 생각하며 땀 흘려 키운 지역 농특산물이다. 청정한 지역에서 정성을 다해 키우고 자란 만큼, 건강과 맛은 그 어떤 식탁에서도 빛날 것”이라고 말하며, ‘파주장단콩’에 대한 강한 자부심을 나타냈다.

온라인 쇼핑몰 ‘스토어 리미’의 기획 및 운영을 맡고 있는 김민욱(39) 브랜드 운영팀장 또한, “저희 ‘스토어 리미’를 찾아주시는 모든 고객분들에게 임진강의 깨끗한 물과 비옥한 토질에서 햇살 가득 건강하게 자라 난 파주 DMZ ‘장단삼백’을 오롯이 대접해 드릴 수 있게 돼서 기쁘다. 앞으로도 우리 땅에서 나고 자란 천혜의 지역 농산물을 더욱더 많이 소개해 드릴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겠다”고 겸손한 포부를 밝혔다.

파주북부 민통선 장단지역에서 친환경 농법으로 자라, 건강하고 안전한 먹거리로 ‘경기도지사 인증’을 받고 대한민국 최초의 ‘콩 장려품종’으로 선발된 ‘파주장단콩‘, 임금님 수라상에 올리던 특산물의 가치를 지금 우리의 식탁에서도 여실히 느낄 수 있다.

온라인 쇼핑몰 ‘스토어 리미‘는 파주 DMZ 특산물 ‘장단삼백‘ 론칭과 더불어, 90여 가지의 특별한 추석선물 판매와 회원가입 오픈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