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00:05 (목)
지브라 테크놀로지스, 헬스케어 기술 기업 위한 전문화 프로그램 발표
상태바
지브라 테크놀로지스, 헬스케어 기술 기업 위한 전문화 프로그램 발표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8.09.05 22:4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0905-10.jpg
지브라 테크놀로지스가 북미, 남미, 그리고 아시아 태평양 일부 지역의 헬스케어 기술 기업들을 위한 버티컬 전문화(vertical specialization) 프로그램을 발표했다.

지브라 테크놀로지스가 파트너커넥트 프로그램의 전략적 구성 요소로 개발한 새로운 헬스케어 전문화 프로그램은 지브라의 파트너 전문성과 헬스케어 기술 솔루션 분야에 대한 투자를 증명한다.

이 프로그램은 다양한 티어(tier)로 구성되었으며 모바일 컴퓨터, 바코드 스캐너, 프린터, 환자 손목밴드, 바코드 라벨 공급 장치 등 지브라 테크놀로지스의 헬스케어 솔루션에 대한 성공적인 판매 실적을 자랑하는 헬스케어 기술 기업들을 위해 개발됐다.

최근 지브라 테크놀로지스의 헬스케어 제품 및 솔루션들은 ‘2018 의료기술 혁신 어워드’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TC51-HC 모바일 컴퓨터는 ‘베스트 모바일 헬스 하드웨어 상’을 받았으며, 안드로이드 보안 솔루션용 라이프가드는 ‘베스트 헬스케어 네트워크 보안 솔루션 상’을 수상했다.

지브라 테크놀로지스의 글로벌 채널 전략 부문의 부사장인 빌 케이트(Bill Cate)는 “임상 모빌리티 솔루션은 헬스케어 산업에서 성장하고 있는 분야이며, 의료 기관들은 환자 진료의 질을 향상시키고 의료 관계자들의 워크플로우를 최적화하는 기술에 대한 투자를 확대하고 있다”라며 “지브라 테크놀로지스는 헬스케어 산업에 특화된 파트너들의 가치와 공헌을 높이 사며, 새로운 헬스케어 전문화 프로그램을 통해 이러한 전문가들의 성장을 지원하겠다는 의지를 확고히 했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