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4:10 (목)
라파엘웨딩, 결혼준비 돕는 수입 웨딩원단 사용 드레스 포함 스드메 77특가에 제공
상태바
라파엘웨딩, 결혼준비 돕는 수입 웨딩원단 사용 드레스 포함 스드메 77특가에 제공
  • 박수빈 기자
  • 승인 2018.09.05 11:4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6.jpg

라파엘웨딩이 웨딩드레스제작 40주년을 맞아 스드메 패키지 재능기부가격 77특가 이벤트를 개최해 예비부부들의 알뜰결혼에 희망을 주고 있다. 특히 이번 행사는 파격적인 할인 혜택이 진행될 예정이어서 결혼 비용 부담을 최소화할 수 있는 기회로 예상된다.

이번 이벤트는’ 웨딩드레스를 직접 만드는 김라파엘 디자이너의 재능기부 이웃사랑 실천 스드메 패키지 77이벤트'로서 앞으로 10년 이어질 예정이라고 밝힌 가운데 웨딩드레스 만드는 다이렉트 스드메라서 스드메 내용과 퀄리티가 높다.

이번 스드메 패키지 행사를 진행하는 네이버 카페 라파엘웨딩의 김 라파엘 운영자는 "합리적인 비용으로 예비부부들이 만족스러운 결혼준비를 할 수 있도록 같은 가격대로는 도저히 타 업체가 따라올 수 없는 재능기부. 드레스 드라이 비용만 받는 77특가격에 10년간 패키지를 제공키로 했다"로 밝혔다.

압구정동 라파엘웨딩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웨딩제작 40년의 김 라파엘 수석 디자이너가 직접 제작한 100% 핸드메이드 드레스와 원장급 헤어&메이크업, 턱시도, 스튜디오 실내촬영, 본식 스냅사진, 웨딩부케, 웨딩베일, 장갑, 소품 등을 77특가에 이용할 수 있다.

라파엘웨딩은 웨딩드레스 디자이너가 항시 상주하고 있어 일정 금액만 추가하면 디자인 변경 및 사이즈 조절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수입웨딩드레스 스타일이나 유명 여배우가 입은 드레스 스타일도 저렴한 가격에 맞춤제작이 가능하다. 

네이버 라파엘웨딩 카페에서는 예비부부들의 취향, 예산, 예식스타일, 웨딩홀추천, 전세자급대출 한복 예물 등을 중간 마진 없이 제공 중에 있다.

한편 77특가의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검색창에 스드메77를 검색해 라파엘웨딩카페에 가입하면 알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