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7 04:00 (수)
애완동물 간식 ‘뽀시래기’ 아이츄푸딩, 와디즈 펀딩 262% 달성 종료
상태바
애완동물 간식 ‘뽀시래기’ 아이츄푸딩, 와디즈 펀딩 262% 달성 종료
  • 박수빈 기자
  • 승인 2018.09.05 1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jpg

반려동물용품 전문브랜드 ‘뽀시래기’가 국내 최초로 강아지를 위한 시원한 여름간식인 천연푸딩 ‘아이츄푸딩’에 대해 와디즈 크라우드 펀딩을 진행한 결과, 262%의 높은 달성률을 보이며 성공적으로 펀딩을 종료했다.

업체 측에 따르면 반려동물을 키우는 애견, 애묘인들이 늘어나면서 동물들을 위한 애완용품의 중요성도 커지고 있는데다 특히 올해는 유례 없는 폭염으로 뜨거운 여름을 맞은데다 늦여름으로 들어가고 있지만 아직 여전히 남아 있는 더위 소식에 애완동물들도 더위로 인한 힘겨움은 계속 될 전망이기에 애완동물용 여름전용 간식을 선보이게 됐으며, 예상을 넘는 좋은 결과를 받았다고 전했다.

캐롭, 난황, 커스타드의 3종으로 개발된 아이츄푸딩은 간편하게 집에서 만들어 강아지와 고양이에게 시원하게 먹일 수 있도록 고안됐으며 시원한 수분과 함께 영양분을 동시에 섭취할 수 있도록 해 더운 여름은 물론 사계절 상시 이용에도 무리가 없다. 스파우트캡 용기를 통해 조금씩 짜서 막이기 쉽고 남은 간식도 쉽게 보관이 가능하다.

'뽀시래기'는 이 아이츄푸딩의 와디즈 펀딩을 시작한 후 2주만에 당초 예상과 목표치를 크게 웃도는 262%의 펀딩이 완료된 부분에 대해 기존의 식상한 틀에서 벗어나 반려동물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주고 반려인들의 도움을 얻어 더욱 좋은 제품으로 도약하고자 실시한 부분이 좋은 평가를 받은 것으로 풀이하고 있다. 여기에 펀딩 시 제공되는 리워드도 다양한 혜택으로 준비해 이 역시 좋은 반응을 얻었다.

업체 관계자는 “애완동물의 잃어버린 입맛을 위한 반려동물 간식으로 준비한 만큼 기존에 보기 힘든 형태라 많은 분들이 호응을 주신 것 같다”며 “현재 펀딩주신 분들께 리워드 상품을 배송하기 시작했으며 각종 후기들도 반응이 좋아 향후 추가 펀딩 혹은 본격 판매도 준비 중”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