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5:40 (금)
네일샵X돌반지 네일아트앤 주얼리 인기
상태바
네일샵X돌반지 네일아트앤 주얼리 인기
  • 홍채희 기자
  • 승인 2018.09.04 15: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1.jpg

시흥시에 거주하는 양 모씨는 돌잔치에 가기 전 네일샵에 들렀다가 신기한 경험을 했다. 조카 돌을 맞아 돌반지를 해주려고 했다가 네일을 받으면서 해결할 수 있었다. 네일샵 에서 귀금속을 취급하고 있었던 것이다.

이처럼 네일샵과 귀금속을 한 번에 다루고 있는 곳이 있어서 화제다. 바로 네일아트앤주얼리다. 네일아트앤주얼리는 단순 네일샵이 아니다. 귀금속을 저렴하게 취급하고 있어서 수익원을 두 가지로 늘리고 있다.

네일아트앤주얼리 장미희 대표는 “우후죽순 생겨나는 네일샵 때문에 새로운 서비스를 생각하게 됐다”며 “자동네일아트 기계를 개발해 셀프 네일샵과 다양한 디자인의 아트를 시도 해봤지만 고객에게 보다 색다른 서비스가 필요하다는 생각에 찾은 것이 주얼리와 네일의 결합이었다”고 말했다.

장미희 대표는 기존에 주얼리샵을 운영했던 경험이 있었다. 네일을 받으면서 최소 1시간이상 걸린다는 점을 착안해 여성 고객들에게 귀금속을 소개해 주면 어떨까란 고민을 했다. 아무래도 긴 시간을 보내는 데는 쇼핑만큼 좋은 것이 없기 때문이다.

이러한 생각은 매출의 상승으로 입증됐다. 시술비용을 내렸음에도 불구하고 매출은 지속적으로 상승했다. 여성들 사이에 인기가 높은 네일샵에 주얼리를 붙인다는 것이 통한 것이다.

장미희 대표는 “주얼리 시장이 다양한 수익성과 안정적인 운영으로 재고 부담을 덜 수 있었다”며 “주얼리와 네일아트를 동시에 받을 수 있다는 점에서 인기가 높다”고 말했다.

특히 네일아트앤주얼리에 제공되는 귀금속은 저렴하고 인기가 많다. 여성들에게 인기 있는 루루골드의 제품을 단독 제공받고 있기 때문에 온라인보다 더욱 저렴하게 판매 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네일아트앤주얼리는 이제 막 생겨난 신개념 네일샵 프랜차이즈로 시작하려는 예비네일샵 창업주들에게 필요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데, 그중 경력이 부족해 네일창업을 망설이는 예비 창업주에게 자동으로 네일아트를 할 수 있는 네일기계를 무상으로 임대해주고 있다. 처음 고객을 상대 하려면 심적 부담감과 부족한 아트실력 때문에 어려움이 있지만 이 기계를 이용하면 그러한 부담감을 덜어낼 수 있어 초보 네일리스트에게 적합한 보조기계이다. 이런 유사한 기계로 실제 프랜차이즈 사업을 하는 업체들도 있다.

또한 장미희 대표는 외국인 상대로 네일아트 국가자격증 강사직을 했던 경험으로 초보 네일리스트에게 영업 노하우와 여러 시술 방법을 전수해준다.

네일아트앤주얼리는 네일아트 국가 자격증만 있다면 본사에서 적극적으로 도울 수 있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네일아트앤주얼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