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04:30 (목)
농업회사법인 청파원빌리지 흑초4.8 출시, 유통법인 디스토어스에서 판매
상태바
농업회사법인 청파원빌리지 흑초4.8 출시, 유통법인 디스토어스에서 판매
  • 박수빈 기자
  • 승인 2018.09.04 12: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이미지제공 : (주)청파원빌리지&디스토어스
▲ 이미지 제공-청파원빌리지&디스토어스

지난 8월 31일 농업회사법인 청파원빌리지는 현미막걸리 식초를 2년간 발효 숙성시킨 흑초와 강원도 천예 자연의 선물 산양삼을 넣은 “자연명작 흑초4.8”을 출시했다.

자연명작은 화학적 식품 첨가물 없이 영양의 보고인 천연 재료들로만 만들어 현대인의 건강 증진에 기여하고 최상의 재료와 품질, 과학적인 공법과 현대적 설비를 통해 세계 최고의 식품을 제조를 목표로 만들어진 청파원빌리지의 식품 브랜드이다.

이번에 출시한 “자연명작 흑초 4.8”은 국산현미를 발효시켜 막걸리를 만들고 이 막걸리를 초산 발효를 통해 전통방식으로 발효, 숙성시켜 흑초로 만든 후 강원도에서 생산한 산양삼 넣어 숙성 발효시켜 제작한 최고급 발효 제품이다. 제품의 숫자 4.8은 식초 산도를 나타내면 총산 4.8 v/m% 이상을 나타낸다. 구성은 흑초4.8(산양삼) 500ml 2병과 최고급 패키지, 인증서, 선물용 쇼핑백으로 구성되어 있다.

업체관계자는 “전통의 방식으로 제조한 흑초와 산양삼을 3단발효시켜 숙성하여 부드럽고 깊은 산양삼의 풍미를 만들어냈다”고 말했다. 또한 “어린삼 1주를 삽입하여 시각적 효과를 극대화 하였다”라고 전했다.

판매사 담당자는 “이번에 제작한 자연명작 흑초4.8은 한정수량으로 5,000셋트만 제작하여 추석명절 흔하지 않은 특별한 선물을 원하는 분들에게 값진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자연명작 흑초4.8은 유통전문기업 언페일링프렌드의 디스토어스를 통해 판매되고 있다.

청파원 빌리지는 전통방식의 항아리 발효 식초 및 최첨단 방식의 천연발효식초를 전문으로 제조하는 기업으로 소량부터 대량생산까지 가능하며, 자연재료와 최고의 기술력을 기반으로 제품 하나하나에 정성을 기울이고 있고 있는 농업법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