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8:05 (목)
신혼가구 원목가구 전문브랜드 이즘가구, 코펀에서 인기있는 가죽쇼파-원목가구등 매장 오픈기념 할인행사 진행
상태바
신혼가구 원목가구 전문브랜드 이즘가구, 코펀에서 인기있는 가죽쇼파-원목가구등 매장 오픈기념 할인행사 진행
  • 홍채희 기자
  • 승인 2018.09.01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3.jpg

8월 29일부터 9월 2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코펀 가구박람회에서 신혼가구, 원목가구, 가죽쇼파, 아쿠아클린, 우드슬랩, 세라믹식탁 등 다양한 제품이 소비자들의 눈을 사로잡고 있다. 

홍대 출신의 가구 디자이너가 직접 브랜드를 런칭한 이즘가구에서는 이번 코펀에서 인기가 많은 제품들을 직접 디자인하고 제작한 제품들로 신규 브랜드를 런칭, 김포에 매장을 오픈하여 좋은 반응을 이끌고 있다. 

이번 오픈한 매장에서서는 직접 디자인한 신 제품, 가죽쇼파뿐 아니라 아쿠아클린으로 제작한 쇼파, 버팔로통가죽 등 3인용부터 6인용의 코너형 쇼파까지 다양한 쇼파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으며, 디자인상을 수상한 원목가구 시리즈 등으로 신혼가구, 원목가구 세트로 상품화하여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를 하고 있다.

특히 신혼가구, 원목가구 패키지 등은 신규 매장 오픈기념으로 50%할인가에 한정 수량 판매를 하고 있으며 직접 디자인한 다양한 인테리어 소품 등도 증정하고 있어 찾아오는 고객들에게 반응이 뜨겁다.

이번 행사는 9월 말까지 진행하며 좀더 자세한 정보는 매장 방문을 통해 확인할 수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