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6:25 (금)
겟잇뷰티, 두피각질 순삭케어템 '리클리피엘' 소개
상태바
겟잇뷰티, 두피각질 순삭케어템 '리클리피엘' 소개
  • 박수빈 기자
  • 승인 2018.08.31 22:1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6.jpg

31일 방송된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8’에서 ‘네버엔딩 각질 스토리’를 주제로 두피 각질을 제거할 수 있는 ‘리클리세럼’과 ‘리클리플라즈마’가 소개됐다.

방송에 소개된 ‘리클리(RECLE)’는 ‘풍성한 모발의 근본, 건강한 두피’를 위한 두피 홈케어 브랜드로 두피 에너지를 활성화하고 각질과 과잉 피지를 관리하는데 도움을 준다. 방송에는 두피 각질 관리에 효과적인 ‘리클리세럼’과 ‘리클리플라즈마’가 집중 소개됐다.

두피 유해균 관리를 돕는 리클리플라즈마(리클리피엘)는 갈바닉을 잇는 새로운 형태의 뷰티 디바이스로 천연의 에너지인 플라즈마를 이용해 두피의 유해균을 제거하고 묵은 각질이 자연스럽게 탈락되게 도와준다. 또, 두피 에너지를 활성화해 모발 성장을 촉진시킨다.

100g의 가벼운 무게로 편의성을 더했으며, 피부상태에 따라 3단계로 강도를 조절해 1회 최대 10분간 사용하면 된다.

리클리세럼은 기존 두피스케일링 및 두피스크럽 등 각질 관리 제품이 머리를 감는 과정을 거쳐야만 했던 것과 달리, 뿌리는 것만으로 각질 관리가 가능하다. 8주간의 임상을 통해 모발량 증가 효과가 확인된 스템베지클 원료는 각질과 노폐물이 제거된 자리에 영양성분까지 전달될 수 있도록 돕는다.

리클리세럼의 또 다른 특징은 ‘끈적임’을 없앤 것이다. 기존의 두피 제품들은 끈끈한 촉감으로 마무리되는 경우가 있어, 오히려 두피가 불결하게 보이거나 사용자가 불편감을 호소하는 경우가 있었다. 하지만 리클리세럼은 분사 후 수 초 내에 가볍게 흡수되고, 잔여감과 사용감을 남기지 않아 기존의 불편사항을 해소했다. 리클리세럼을 두피에 뿌린 후 리클리플라즈마를 문지르듯이 사용하는 것이 효과적이다.

한편, 리클리는 민감성 두피관리를 위한 ‘리클리토닉’과 영양케어를 위한 8주 프로그램 ‘리클리앰플’, 등 시리즈를 함께 선보이고 있으며 온라인으로 구매 가능하다.

또한  오는 9월 말일까지 ‘두피건강프로젝트’라는 이름으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각질관리를 위한 리클리세럼을 비롯하여, 민감성 두피를 위한 ‘리클리토닉’, 영양케어를 위한 8주프로그램 ‘리클리앰플’ 및 두피 유해균 관리를 돕는 ‘리클리피엘’ 등을 1+1 및 특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