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8:40 (금)
파주운정가구단지 파주공방 신혼가구 가을맞이 초특가 행사 진행
상태바
파주운정가구단지 파주공방 신혼가구 가을맞이 초특가 행사 진행
  • 박수빈 기자
  • 승인 2018.08.31 13:4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5.jpg

무더운 여름이 지나면서 가을을 준비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매년 8월이 지나면 가을, 겨울 결혼식을 위해 신혼가구를 보러 파주운정가구단지에 방문하는 소비자를 찾아볼 수 있다. 이에 파주운정가구단지에 위치한 가구고방에서는 신혼부부 및 인근 신도시 입주 가구들을 위한 다양한 행사들을 개최한다. 

파주시 운정역, 탄현역 사이에 위치해 있는 파주운정가구단지는 파주는 물론 일산, 서울 등 각 지역에서 가구 구매를 위하여 찾아오는 소비자가 늘고 있는 곳이다. 최근에는 합리적이면서 퀄리티있는 디자인 가구를 찾기 위해 파주운정가구단지를 방문하는 소비자가 늘어나는 추세다. 

파주공방은 2층으로 되어 있는 대형 매장으로서, 감각적인 인테리어 전문가들이 쇼룸 형식으로 꾸며 놓은 매장이다. 이에 다양한 인테리어 노하우들도 만나볼 수 있으며, 상담을 통한 나에게 맞는 맞춤형 가구들을 구매해 볼 수 있다. 유행하는 스타일은 물론, 개개인의 라이프스타일과 소비자의 니즈에 맞는 맞춤형 가구도 갖추고 있는 매장이다.

다양한 가구들을 한곳에서 비교 후 구매를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으며, 한샘 msys 매트리스 프레임 정식 계약 업체로서 퀄리티를 갖춘 가구를 만날 수 있다. 또한, 이태리 텀퍼폼 매트리스 수입 업체로서 직접 체험 후 구매가 가능하다.

가구 제작 공방이 갖추어져 있는 파주운정가구단지는 집안 인테리어 가구 배치는 물론 공간 활용도를 높일 수 있는 인테리어에 대한 컨설팅도 진행하고 있다. 

파주공방 관계자는 "과거 백화점이나 브랜드가구점들을 찾는 소비자가 많았다면 요즘은 개개인의 개성을 고려한 디자인가구 및 북유럽풍 가구, 원목가구를 선호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이에 발맞추어 매장에서는 디자인가구, 북유럽가구, 명품 가구 등 다양한 컨셉의 가구들을 만나볼 수 있도록 준비했으며, 쇼룸을 통하여 감각적이면서도 트렌디한 다양한 인테리어를 먼저 접해볼 수 있고, 가구 선택에 있어서 도움을 받아볼 수 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