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8:00 (토)
제주도 여행지 월정리의, '월정스캔들'에서 제주도 감성 담은 기념품 구입 가능해
상태바
제주도 여행지 월정리의, '월정스캔들'에서 제주도 감성 담은 기념품 구입 가능해
  • 박수빈 기자
  • 승인 2018.08.31 11: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01.jpg

제주도는 특색이 있는 아름다운 곳곳의 풍경으로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는 여행지이다. 다가올 추석연휴 많은 사람들이 제주도로 여행을 계획하고 있어 9월 인파가 몰릴 것으로 예상된다.

제주도 가볼만한곳으로 알려진 '월정스캔들'은 해안도로와 예쁜 바다가 보이는 아름다운 길가에 위치해 있으며, 월정리 해변에서 5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 제주도 기념품 가게 월정리캔들은 에메랄드 제주 감성이 가득 담긴 월정리 바다에 코발트색을 한껏 담은 제주 기념품이 이곳을 찾아오는 여행객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월정스캔들에서 판매하고 있는 제주도 캔들은 매년 다양한 꽃으로 시즌에 맞춰서 제작하고 있다. 또한 sns에 민감한 젊은 세대들의 니즈에 맞게 꾸준히 다양한 신제품을 출시하면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광고회사 출신 기획자와 전문적인 디자이너가 함께 제작하는 전문가적인 감각이 돋보이는 제주 캔들은 최상급 프래그넌스 오일로 제작된 국내산 젤 왁스로 정성스럽게 만든다.

최근에 새로 출시된 런칭기념 비누는 천연 코코넛, 올리브, 시어버터 등 식용 가능한 재료로 720시간 이상 숙성시킨 최고급 천연비누로 일반 제품보다 퀄리티를 높였다고 한다. 이에 따라 어린 아이들, 예민한 피부를 가진 사람도 안심하고 사용 할 수 있다.

월정리 가볼만한 곳으로도 알려져 있는 ‘월정스캔들'에서 판매중인 캔들은 네이버에서도 구매가 가능하고 온라인판매도 하고 있다.

제주 기념품샵으로 거듭난 ‘월정스캔들'의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저녁 6시까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