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1:20 (토)
친환경 원목가구 소낭구, 일산 킨텍스 9월 2일까지 썬브렐라 패브릭소파 개최 중
상태바
친환경 원목가구 소낭구, 일산 킨텍스 9월 2일까지 썬브렐라 패브릭소파 개최 중
  • 박수빈 기자
  • 승인 2018.08.31 11: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jpg

친환경 원목가구로 입주가구, 신혼가구로 주목받고 있는 소낭구에서 기능성소재로 인정받고 신뢰받은 썬브렐라 원단으로 다양한 디자인으로 패브릭소파 신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현재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9월 2일까지 선보여질 예정이며, 행사기간동안 원단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색다른 체험을 준비하여 품평회를 찾은 소비자들에게 큰 관심을 끌고 있다.

소낭구가 선보인 패브릭소파는 썬브렐라 원단으로 세계적인 인증기관인 UL(Underwriters Laboratories)에서 인증 중 가장 높은 그린가드골드 인증을 획득했으며, 유럽의 친환경 섬유인증. 스위스의 유서깊은 회사인 TESTEX에서 발생하는 최고의 생체학적 품질을 인정하는 오코텍스 인증을 받았다.

또한 직물은 규제가 엄격한 보건환경에 적합하도록 향균처리가 되어 세균, 곰팡이, 균 등이 자라지 않는다. 먼지 및 음식 잔여물에 곰팡이가 생긴 경우에도 표백제로 쉽고 안전하게 세척이 가능한 점이 장점이다.

이에 대해 소낭구 관계자는 “현재 소파원단에 소파, 낙서 등을 통해서 썬브렐라원단을 체험하실 수 있으며 소파를 할인가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다“며 “행사기간 동안 매일 10명에게 체험을 하신분들 중, 프리미엄 썬브렐라원단으로 제작된 패브릭쿠션을 증정 중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소낭구 홈페이지나 일산 킨텍스에서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