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4:55 (금)
벽지 곰팡이제거와 베란다곰팡이제거 전문 ‘곰팡이 마스터’, 곰팡이 근원까지 찾아 처단하는 곰팡이제거 전문기업
상태바
벽지 곰팡이제거와 베란다곰팡이제거 전문 ‘곰팡이 마스터’, 곰팡이 근원까지 찾아 처단하는 곰팡이제거 전문기업
  • 홍채희 기자
  • 승인 2018.08.28 16:2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37.jpg

여름 장마철 기간 동안 집안 곳곳에 스며든 습기로 인해 여기저기 발생한 곰팡이로 불편을 호소하는 이들이 많다.

곰팡이는 결로(벽 이슬 맺힘) 현상으로 햇볕이 잘 들지 않거나 환기가 되지 않는 공간, 벽에 바짝 붙인 가구 뒤편에서 주로 발생한다.

결로현상은 여름철이 되면 찾아오는 흔한 자연현상이지만 방치하면 각종 곰팡이가 번식할 확률이 높아져 곰팡이 사전 예방법이 필요하다.

곰팡이 에방을 위해서는 하루 2~3차례 환기가 이뤄져야 하며 장마철 기간에는 제습기를 사용해 실내 습도를 관리할 수 있어야 한다.

또한 아파트일 경우 습도는 50% 이하가 되도록 관리하고 실내 온도를 항상 25도 정도 유지하는 게 중요하다.

가구 등은 벽과 일정 거리를 두고 배치해야 하며, 물건을 지나치게 쌓거나 해 실내외 환기구를 막는 일이 없어야 한다.

하지만 요즘 같은 여름철에는 열대야 속 무더운 공기로 인해 환기가 더욱 어렵고 겨울철에는 차가운 공기로 인해 환기를 하는 것이 쉽지 않아 근원적인 곰팡이를 차단하기 위해서는 전문적인 곰팡이제거업체를 찾을 수 있어야 한다.

그중 ‘곰팡이마스터’는 벽지 곰팡이제거부터 베란다곰팡이제거, 결로곰팡이제거 등 곰팡이관련 시공만을 주력해 곰팡이를 사전에 예방하고 완성도 높은 시공 효과까지 얻을 수 있는 곳으로 알려졌다.

곰팡이마스터의 곰팡이 시공방법은 크게 두가지로 구분되는데, 방의 경우 단열벽지시공을 통해 실내 온도를 적절히 유지함으로써 결로 현상을 없애고 쾌적한 생활 환경을 조성하고 있다.

또 베란다, 다용도실은 인슐레이드 단열 페인트 작업과 탄성코트 작업 시공을 거쳐 마무리 하고 있어 세균은 물론 유해 곰팡이로부터 실내환경을 보호하는 시공을 펼치고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곰팡이마스터 관계자는 “여름철을 맞아 곰팡이 제거를 위한 문의가 많아지고 있는 가운데 곰팡이마스터는 곰팡이전문업체로 무료 견적 서비스를 통해 곰팡이 제거 환경에 대한 꼼꼼한 시공 계획과 견적을 받아볼 수 있다. 또한 품질과 안전성이 높은 친환경 자재만을 사용해 체계적인 시공 작업을 거쳐 근원적인 곰팡이를 차단하고 있어 주택, 아파트, 회사 등 쾌적한 실, 내외 환경을 조성하고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