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8:35 (목)
오렌지 매트리스 앤 퍼니처, ‘샤무드 소파, 아쿠아클린 소파, 가죽소파’ 등 다양한 할인혜택으로 합리적 구매가 가능
상태바
오렌지 매트리스 앤 퍼니처, ‘샤무드 소파, 아쿠아클린 소파, 가죽소파’ 등 다양한 할인혜택으로 합리적 구매가 가능
  • 박수빈 기자
  • 승인 2018.08.28 15:5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8.jpg

오는 9월 1일 270평대 규모 확장 이전을 앞둔 오렌지 매트리스 앤 퍼니처(Orange mattress & furniture) 하남 본점은 혼수 및 친환경 가구 등을 구매하고자 하는 입주 가구 및 신혼부부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해당 이벤트는 신혼부부의 경우 청첩장 지참 시 10% 추가 할인(중복할인)이 가능하며, 새로이 이사 예정 고객을 대상으로 아파트 카페에 리뷰 작성 시 추가 10% 할인(중복할인)을 진행한다.

아울러, 9월 한 달 동안 새로 오픈하는 하남점을 방문하는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서머스 텀블러 증정 이벤트는 물론 이외에도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오렌지 매트리스 앤 퍼니처(Oragne mattress & furniture)에서는 생활 방수 및 먼지와 진드기가 서식할 수 없는 친환경 원단인 아쿠아 클린 소파와 샤무드 소파 등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을 통해 판매하는 창고형 할인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템퍼씰리매트리스를 비롯, 스턴스앤포스터, 아메리칸스타, 브로힐 등 약 30여종이 이르는 수입매트리스와 샤무드쇼파, 아쿠아클린쇼파, 가죽쇼파, 세라믹식탁, 원목식탁, 대리석식탁, 편백원목제품 등 다양한 가구를 매트리스와 함께 전시하고 있어 신혼가구, 입주가구를 구입할 때 큰 도움이 될 전망이다.

한편, 오렌지 매트리스는 하남 본점을 비롯해 천안 아산점이 있으며 자세한 매장 위치는 대표 홈페이지와 전화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