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8:35 (목)
로하셀, ‘올데이 래스팅 세럼 팩트’ 구매 시 30% 할인에 클렌징 폼 증정 이벤트 진행
상태바
로하셀, ‘올데이 래스팅 세럼 팩트’ 구매 시 30% 할인에 클렌징 폼 증정 이벤트 진행
  • 홍채희 기자
  • 승인 2018.08.28 15:2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7.jpg

현대 사회를 일컬어 ‘남자도 가꾸는 시대’ 라고 할 수 있다. 여성들의 전유물이었던 뷰티케어는 남성에까지 점차 확대되 패션과 미용에 아낌없이 투자하는 남자들을 일컫는 그루밍족이라는 신조어가 탄생하는가 하면, 해당 업계에서는 이러한 현상을 겨냥한 다양한 제품이 출시되고 있다.

그중 양한방 코스메틱 브랜드 로하셀이 남성 뷰티케어 제품인 올데이 래스팅 세럼 팩트 30% 세일 및 구매 시 클렌징 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로하셀 관계자는 “메이크업과 떼려야 뗄 수 없는 관계인 클렌징 제품을 증정함으로써 실효성을 높인 것이 이번 이벤트의 깊은 취지”라고 설명했다.

옴므팩트라 불리는 올데이 래스팅 세럼 팩트는 산뜻하고 보송한 사용감에 우수한 밀착력과 더불어 자외선 차단, 피부 진정 및 보습, 유수분 밸런스 등으로 팩트 본연의 커버 기능과 피부를 위한 솔루션을 함께한다는 브랜드 측 설명이 있다. 해당 제품은 남성 전용 팩트로 출시됐으나 여성 소비자들 사이에서도 입소문을 타며 남녀 불문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증정품으로 제공되는 올데이 투인원 아크네 솔루션 옴므 클렌징 폼은 민감 피부도 사용 가능한 순한 제품임과 동시에 딥 클렌징으로 피지, 각질 관리에 용이하다는 제품 설명이 있다.

해당 이벤트는 로하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이용 가능하며, 이외 다양한 제품 또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