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1:45 (금)
대구붙임머리 전문점 고고뽐, 두피가 편한 "두상모양맞춤식믹스땋기" 출시기념 리뷰할인이벤트
상태바
대구붙임머리 전문점 고고뽐, 두피가 편한 "두상모양맞춤식믹스땋기" 출시기념 리뷰할인이벤트
  • 박수빈 기자
  • 승인 2018.08.28 12:0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0.jpg

대구붙임머리 잘하는곳의 기준은 붙임머리표시가 나지 않고 엉키지 않으며 베김이 없고 땋은 붙임머리가 흘러내리거나 떨어지는게 없어야 한다. 그러나 일부 대구붙임머리 샵들 중 제대로 된 방식을 사용하지 않고 숙달된 기술이 부족한데도 긴머리연장술을 하여 붙임머리를 실패하는 경우가 많아 고객들의 불만이 생겨나고 있다.

이에 대구붙임머리 전문점 고고뽐에서는 오랜경험과 많은시술, 그리고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자체적으로 국내최초 두상모양맞춤식MIX땋기를 개발하여 고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1992년부터 오직 땋기만을 연구하고 개발을 하고 있는 고고뽐붙임머리샵에서는 그동안 자체적으로 개발을 한 27종의 땋기를 활용하여 들어가고 나온 두상의 모양 그리고 두피의 상태, 모발의 양과 질에 따라서 땋기를 믹스하여 붙여주는 방식을 선보이는데, 사람의 두상은 모양이 각각 다른데 한가지방식으로 머리전체를 붙임머리하는 이전의 공장식 붙임머리의 업그레이드판이라고 할 수 있다고 전했다.

두상모양맞춤식믹스땋기는 고객 각각의 두상, 두피, 모발의 상태에 따라 땋기를 믹스하여 붙여주는 방식으로 고객의 만족도와 완성도가 높은 붙임머리시술로 인정을 받고있다. 대구붙임머리 전문 고고뽐에서는 리터치붙임머리10회기록도 보유를 하고 있는데 이는 붙임머리의 질이 좋아야 하고 손님들이 붙임머리를 하고 난 뒤에도 붙임머리관리시스템이 잘 이루어졌다는 것을 의미하며 붙임머리를 지속적으로 하여야 하는 고객들에게는 기쁜소식으로 전해지고 있다.

이외에도 고고뽐은 붙임머리시술 횟수도 2만회를 돌파를 하였는데 오랜경험과 축적된 노하우로 두피사랑 소프트땋기, 입체감 있는 연예인긴머리, 매듭을 최소화한 압축땋기, 납작한 내머리에 볼륨을 볼륨땋기, 숱이 작은 사람들에게는 숱을 보충하여 풍성하게, 나이가 많다면 축 쳐지는 긴머리가 아닌 볼륨과 풍성함을 주는 생기UP땋기, 분위기 반전 시켜주는 투톤붙임머리, 저렴하게 변신을 할 수 있는 투톤부분붙임머리 등을 개발하여 고객들로부터 대구붙임머리잘하는곳으로 인정받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했다.

대구붙임머리 전문점 고고뽐의 홈페이지로 가면 생생한 대구붙임머리후기를 볼 수 있으며 많은 붙임머리전후사진을 간편하게 볼 수 있다. 고고뽐은 대구에서 붙임머리가격이 싼곳을 찾는 고객들에게 보답을 하기 위하여 해외공장에서 직접 붙임머리모발을 수입하여 공장도매가격으로 붙여주고 있으며 원조 정통일본식땋기전문점으로 요지르, 니히또, 니스지, 산스지 등의 일본정통땋기기술을 보유하고 있어 일본현지의 땋기붙임머리를 경험 할 수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고고뽐의 관계자는 "국내최초로 개발을 한 두상모양맞춤식믹스땋기 보급에 앞장서고 있으며 대구수성구에 위치한 고고뽐붙임머리샵은 대구뿐만 아니라 인근지역인 경산 그리고 부산, 울산, 구미, 포항, 경주, 안동, 김천지역에서도 붙임머리기술을 배우고 싶어하는 원장들이 와서 배우고 있다. 한국의 붙임머리발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