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6:45 (토)
'닥터씽크' 릴러블키친 메탈실버 메탈브론즈 주방가구 신제품 출시
상태바
'닥터씽크' 릴러블키친 메탈실버 메탈브론즈 주방가구 신제품 출시
  • 박수빈 기자
  • 승인 2018.08.28 11:4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0.jpg

닥터씽크는 언제든 계절별로 써도 디자인에 구애받지 않는 디자인으로 릴러블키친 메탈실버, 메탈브론즈 디자인주방을 지난 28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닥터씽크의 릴러블키친 메탈실버 주방가구는 현재 국내시장에서는 찾아보기 힘든 제품으로 현재 닥터씽크에서도 특허청을 통해서 디자인특허 진행 중인 제품이다. 닥터씽크 제품을 구매를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서 2019년 1월로 예정되었던 출시 예정일을 제품개발팀과 협의 후 변경해 닥터씽크 릴러블키친 메탈실버, 메탈브론즈 제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닥터씽크 메탈브론즈 제품과 메탈실버제품은 모두 국내에서 제작하는 제품으로 디자인과 제품의퀄리티를 위해서 친환경 kc자율인증이된 제품으로 제작된다.

주방가구 특성상 평균적으로 7년 ~12년정도를 쓰는 제품으로 사용자의 주방 사용빈도에 따라서 주방가구의 수명은 더 길어지기도 한다. 하지만 단일적으로 쓰는 패스트가구 스타일이 아닌 slow style 제품으로 질리지않는 제품과 제품의 퀄리티를 신경쓰는 사용자라면 적합한 제품이 될 것이라고 닥터씽크에서는 전했다.

닥터씽크 관계자는 “현재 주방가구는 패스트스타일 가구를 지향하지만 닥터씽크에서는 프리미엄 주방디자인을 적용하면서 소비자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부담없이 제품의 디자인과 동선 맞춤주방가구를 선보이는 것으로 구매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