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6 14:30 (화)
윈더컴퍼니, 마케팅회사 창업예정자 위한 무료세미나 진행
상태바
윈더컴퍼니, 마케팅회사 창업예정자 위한 무료세미나 진행
  • 박수빈 기자
  • 승인 2018.08.28 11:0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3.jpg

광고대행사나 마케팅회사를 창업하고 싶어도 절차를 모르거나 노하우가 부족해 곤란해하는 경우가 많다. 이처럼 제대로 된 정보를 얻을 곳이 없어 주먹구구식으로 창업했다 낭패를 보거나, 폐업에 이르는 경우도 부지기수다.

이러한 가운데 온라인 마케팅 교육센터 '윈더컴퍼니'가 마케터, 광고대행사, 대행사 창업예정자를 위한 온라인마케팅 무료세미나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윈더컴퍼니는 마케팅회사를 창업하려는 창업예정자 및 현재 회사를 운영 중인 대표들을 대상으로 교육을 마련했다. 5년 경력의 온, 오프라인 광고대행사를 운영하는 배강휘 대표와 마케팅만으로 유동인구가 없는 지하매장에서 일 매출 700 만원의 매출을달성한 한재구대표가 성공스토리를 직접 강연 함으로써 교육을 진행한다. 따라서 광고대행사의 모든 부분을 세세하게 알아볼 수 있는 자리가 될 전망이다.

34.jpg

또한, 온라인 마케팅 또는 sns마케팅을 필요로 하는 경우에도 마케팅에 대한 비법을 직접 들을 수 있어 마케팅회사 창업에 도움이 된다.

세부적인 강의 내용은 ▲네이버마케팅 효율적으로 하는 방법 ▲SNS마케팅 <페이스북&인스타그램> 셋팅방법 ▲타겟 마케팅 이렇게 한다 등으로 구성된다.

35.jpg

윈더컴퍼니 관계자는 "단 2시간의 교육만으로도 마케팅에 대한 확실한 정보를 얻어갈 수 있다"며 "무료 강의이기 때문에 창업예정저나 현직 대표 모두 부담 없이 수강 가능하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