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9-21 18:05 (토)
오히어링보청기, ‘목시올(Moxi All)’ 출시 무료체험이벤트 실시
상태바
오히어링보청기, ‘목시올(Moxi All)’ 출시 무료체험이벤트 실시
  • 홍채희 기자
  • 승인 2018.08.28 10: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jpg

청각 전문기업 오히어링보청기가 유니트론보청기의 신제품 ‘목시올(Moxi All)’ 출시를 기념하여 9월 1일부터 한 달 동안 무료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청각 전문기업 오히어링보청기가 선보인 ‘목시올(Moxi All)’은 모든 스마트폰과 별도의 악세서리 없이 보청기와 무선 연결을 통해 선명한 통화가 가능하고, 사용자가 직접 스마트폰으로 소리조절이 가능한 특징이 있다.

‘목시올(Moxi All)’은 TV커넥터와 간편한 블루투스 연결을 통해 가족들과 편안한 대화와 고품질의 TV 소리를 청취할 수 있으며, 충전식 제품이기 때문에 배터리 교체의 불편함이 없다고 소개했다. 또한 청각 전문기업으로서 전문 청능사와 청각사, 전문적인 장비를 통한 청력검사 및 보청기 소리조절, 보청기 착용 후 검사 등 차별화된 서비스까지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오히어링보청기 오명섭 대표는 “최신 기능이 장착된 ‘목시올(Moxi All)’ 보청기를 구매하시기 전, 부담 없이 무료로 체험해 볼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여, 보청기에 대한 거부감을 줄이고 보다 나은 청취환경을 경험해볼 수 있도록 본 행사를 진행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한편, ‘목시올(Moxi All)’ 출시 체험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과 문의는 오히어링보청기 홈페이지 또는 블로그, 유선전화를 통해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