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7:45 (금)
와사비네코(WASABINEKO) '미미츠보 쥬얼리', 롭스 공식 입점
상태바
와사비네코(WASABINEKO) '미미츠보 쥬얼리', 롭스 공식 입점
  • 박수빈 기자
  • 승인 2018.08.27 16:2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쿠텐 건강악세사리 부문 1위 비토켄 미미츠보 쥬얼리, 한국 독점수입

123.jpg

와사비네코(WASABINEKO)는 일명 ‘리프팅 쥬얼리’로 국내 알려진 귀지압패치 ‘미미츠보 쥬얼리’가 H&B(헬스&뷰티)스토어 롭스(LOHB’s) 전 매장에 공식 입점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롭스에 입점하는 와사비네코의 대표적인 제품 미미츠보 쥬얼리는 동양의학 이혈요법에 기초한 귀 혈자리 ‘지압패치’ 제품이다. 기존 건강패치와 달리 외관상 귀걸이 또는 피어싱 등 액세서리처럼 보인다는 특징으로 이미 일본 라쿠텐에서 건강악세사리 및 다이어트부문 판매 19주 연속 1위, 귀지압패치 점유율 80% 이상을 달성한 제품이다.

특히, 일본 내에서도 유일하게 지압볼에 일본 국가규격 JIS 2종 인증을 취득하였으며, 피부 저자극성 점착부를 사용하여 금속 알레르기나 피부가 연약한 사람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일본 최다판매 라쿠텐 1위 쥬얼리 귀지압패치는 와사비네코가 한국 독점 수입을 체결하여 국내에서 유일한 정품 수입판매원이다.

와사비네코 관계자에 따르면 “효과가 없거나 조악한 가짜 제품만을 구매하는 국내 소비자가 안타까웠다. 일본 소비자와 동일하게 한국에서도 정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만들고 싶었다”라며 “런칭 6개월만에 국내 인기 드럭스토어 롭스에 선보일 수 있어서 기쁘다. 점진적으로 H&B 관련 제품 확대 및 오프라인 유통망을 넓혀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와사비네코 미미츠보 쥬얼리는 인기의류쇼핑몰 ‘달스타일’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달스타일’은 ‘감각적인 패션 스타일’을 이끄는 중으로, 개성 있고 스타일리시한 패션의 경험을 전하는 것이 목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