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걸그룹 ‘핑크판타지’가 방송인 유세윤의 뮤직비디오 <내 똥꼬는 힘이 좋아> 속 ‘토끼 소녀’로 관심을 받고 있는 가운데, 데뷔 싱글의 뮤직비디오 촬영을 완료 했다는 소식을 전했다. 또한 뮤직비디오 공개 전 기초케어 화장품 브랜드 ‘메이두라이프’의 화보를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마이돌 엔터테인먼트의 신인 걸그룹 ‘핑크판타지’는 각종 화보와 유세윤 뮤비 속 ‘토끼소녀’로 데뷔전부터 팬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중이다. 얼마전 데뷔곡 ‘이리와’의 뮤직비디오를 촬영했으며, 감독에는 ‘슈퍼쥬니어’의 ‘신동’이 맡아 화제가 되며 9월 데뷔 활동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핑크판타지’의 데뷔곡 ‘이리와’는 반복적인 후렴구와 함께 세련된 리듬을 선보이는 파워풀한 댄스곡으로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에서 모티브를 얻어 ‘토끼 소녀’ 컨셉으로 촬영이 진행되었다. 순백, 순수함을 나타내지만 앨리스가 토끼를 따라 이상한 나라에 가게 되는 것처럼 ‘핑크판타지’를 처음 만나는 팬들을 순수한 모습으로 유혹해 ‘핑크판타지’의 팬으로 만들겠다는 컨셉으로 공개 전부터 관심을 받고 있다.
뮤직비디오의 공개 전 각종 활동을 통해 멤버를 알리고 있는 신인걸그룹 ‘핑크판타지’는 얼마전 리더 아이니 양의 기초케어 브랜드 ’메이두라이프’의 ‘셀로제 수딩 페이셜 마스크’ 화보에 이어 멤버 라이양의 ‘진생베리 앰플 페이셜 마스크’ 화보를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메이두라이프(MEIDULIFE)’는 저자극 자연원료 코스메틱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브랜드로 ‘인삼 열매’인 ‘진생베리(Ginseng berry)’를 기반으로 기초케어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진생베리 앰플 페이셜 마스크’, ‘진생베리 O2 버블 클렌징폼’, ‘진생베리 하이드레이팅 리치크림’ 의 ‘진생베리’ 제품과 함께 히말라야 핑크소금 으로 만들어진 ‘셀로제 수딩 페이셜 마스크팩’ 등을 선보이고 있다.
9월에 공개될 예정인 뮤직비디오와 함께 다양한 활동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는 신인걸그룹 ‘핑크판타지’의 모습을 먼저 볼 수 있는 ‘메이두라이프’의 화보는 ‘메이두라이프’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 볼 수 있을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