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21:15 (금)
홍대 헬스장 여성전문 PT 휘트니스피플, 가을맞이 할인이벤트 개시
상태바
홍대 헬스장 여성전문 PT 휘트니스피플, 가을맞이 할인이벤트 개시
  • 박수빈 기자
  • 승인 2018.08.28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34.jpg

머슬 대회, 인기 헬스 트레이너가 방송가에서 대두되고, 영향력을 미치고 있는 만큼 많은 사람들이 무더위에도 건강한 몸과 예쁜 몸 만들기를 위해 헬스장을 찾고 있다.   

휘트니스피플 홍대점은 운동처방사 출신의 김가경 팀장을 비롯하여 운동선수 및 머슬대회 출신의 우수한 트레이너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트레이너 전원이 미국공인트레이너자격증인 NASM자격증 및 대사계산법 활용을 통한 정량적 운동 프로그램을 제공할 수 있는 MES 측정평가사 자격을 갖추어 체계적이고 과학적인 데이터를 기반으로 효과적인 트레이닝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홍대 헬스장 휘트니스피플은 여성 회원들의 코어근육과 밸런스를 효과적으로 트레이닝 할 수 있도록 필라테스룸을 따로 보유하고 있어, 리포머, 바렐 등의 기구 필라테스를 이용하여 수업 시 적극 활용하고 있으며 만족도 높은 수업을 진행해 드리기 위해 다양한 운동 프로그램을 구성하고 있다.     

휘트니스피플 홍대점은 "그동안 무더위 속에서도 많은 회원들이 등록 및 성공적인 다이어트와 바디프로필 촬영을 잘 마치게 된 것에 감사드린다"는 의미로 가을맞이 20% 할인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이번 이벤트에 대한 이유를 밝혔다. 

홍대입구역 8번출구 바로 앞 지상 9층에 위치한 휘트니스피플 홍대점은 통유리로 된 창가로 입구에 들어서자 마자 홍대 도심의 멋진 뷰를 감상할 수 있으며, 고급스러운 내부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어, 드라마와 각종 광고촬영 장소로 협찬된 바 있다. 

휘트니스피플 홍현석 대표는 "여성전문 센터인 휘트니스피플 홍대점은 홍대입구역에서 가깝다는 점, 고층 9층 센터의 빛나는 전망, 실력있는 트레이너의 삼박자가 갖춰진 유일한 센터" 라고 전했다. 

이번 가을맞이 20% 할인 이벤트는 여성회원 누구나 등록 가능하며, 1회에 한 해 센터 무료체험도 할 수 있어 운동을 처음 접하는 회원도 부담감 없이 헬스장에 올 수 있다. 

할인 이벤트 및 무료체험 신청은 홈페이지와 유선 전화를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