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0:20 (금)
NHN고도, 클라우드 신규 패키지 출시...특별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NHN고도, 클라우드 신규 패키지 출시...특별 프로모션 진행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8.08.23 17:3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0823-6.jpg
NHN고도(대표 최인호)는 서버 인프라를 손쉽게 구축할 수 있도록 고도 클라우드 신규 패키지 상품을 출시하고 기존 맞춤형 상품도 월 이용료 최대 50% 할인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고도 클라우드는 최소한의 사양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본형 S(Starter) 상품을 새롭게 선보였다. 클라우드를 구성하는 인스턴스, 스토리지, 네트워크가 묶인 패키지형으로 별도의 개별 설정 없이 신청 후 바로 이용 가능하다. 많은 고객들이 서버 인프라를 어떻게 구축할지를 고민한다는 점에서 고객이 저렴한 비용으로 기본형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도록 마련된 상품군이다. 신규 출시를 기념해 50% 할인된 가격이 적용되었으며, 최저사양 기준 월 5천원으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B(Basic) 상품 서비스와 기존 판매되던 맞춤형 상품인 Custom 신규 신청자를 대상으로 서비스 신청일 기준 구매 초기 3개월 간 월이용료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B(Basic) 상품군은 기존 판매가 대비 20% 할인 요금이 적용된다.

한편 고도 클라우드는 퍼블릭 클라우드로 서비스형 인프라 laaS를 제공한다. 필요한 기능과 사용기간에 따라 서버, 스토리지, 네트워크 등을 원하는 만큼 쓰고 비용을 지불하는 방식이다. 사양과 기능에 맞춰 비용을 지불하는데다 전문 엔지니어 없이도 운영할 수 있기에 비용 절감과 더불어 쉽고 편리하게 서버 운영이 가능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NHN고도 클라우드 사업부 이상곤 부장은 ”클라우드 사용에 대한 운영 경험이 부족하고 전문가 운영의 한계, 다양한 보안 위협 등으로 클라우드 도입을 고민하며 주저하는 기업들을 위해 효율적인 패키지 모델을 제안하고 있다”라며 “앞으로 고도 클라우드는 검증된 클라우드 서비스를 기업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도입할 수 있는 최적의 기회를 꾸준히 제시하겠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