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6:45 (토)
앱 플레이어 블루스택, 영화티켓 증정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앱 플레이어 블루스택, 영화티켓 증정 프로모션 진행
  • 박수빈 기자
  • 승인 2018.08.23 15:4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7.jpg

글로벌 앱 플레이어 블루스택(대표 Rosen Sharma)은 블루스택 앱 플레이어 이용자를 대상으로 영화티켓 증정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금일(23일) 밝혔다.

오는 29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블루스택 프로모션 페이지 또는 앱 플레이어 내에서 참여할 수 있다. 블루스택으로 모바일 게임을 플레이하여 포인트를 쌓고, 이렇게 쌓은 포인트로 블루스택 스토어에서 ‘영화 추첨’에 응모하기만 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현재 블루스택 이용자가 아니더라도 포인트를 빠르게 모을 수 있기 때문에 누구라도 쉽게 블루스택 설치 후 게임을 즐기고 프로모션에 참여할 수 있다. 블루스택은 프로모션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당첨자를 선정하고 각각 영화티켓 2장씩 증정할 예정이다.

블루스택은 영화티켓 증정 프로모션 이후에도 매주 많은 이용자가 좋아할 만한 다양한 경품을 걸고 프로모션을 이어가면서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할 계획이다. 블루스택 이용자는 매주 이번 프로모션과 동일하게 블루스택으로 모바일 게임을 즐긴 후 참여할 수 있고 추첨을 통해 경품을 받아볼 수 있다.

블루스택 조현선 한국 지사장은 “블루스택을 즐기고 영화티켓도 손에 넣을 수 있는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라며, “누구나 쉽게 포인트를 쌓고 참여할 수 있고 영화티켓 외에도 다양한 경품을 준비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리고, 앞으로도 블루스택이라는 최적의 환경을 갖춘 플랫폼에서 다양한 경험을 통해 재미를 느끼실 수 있도록 노력할 테니 지켜봐달라”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