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3:00 (목)
파주출판단지 이채가구아울렛, 파주시 입주가구를 비롯한 다양한 이벤트로 가격 경쟁력 높은 제품 선보여
상태바
파주출판단지 이채가구아울렛, 파주시 입주가구를 비롯한 다양한 이벤트로 가격 경쟁력 높은 제품 선보여
  • 홍채희 기자
  • 승인 2018.08.22 15:4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0.jpg


파주출판단지 내 이채쇼핑몰D동에 위치하고 있는 대형 가구할인매장 이채가구아울렛이 8월 SUMMER BIG SALE과 더불어 파주시 입주가구 할인 이벤트로 더욱 풍성해진 혜택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이채가구아울렛은 국내에서는 찾아보기 힘든 규모의 대형 가구 아울렛으로, 총 30여 개 이상의 가구할인매장이 입점해 있다. 전 매장이 오픈 형태로 매장별 주력 가구를 전시해 두었기 때문에 보다 쉽고 빠르게 다양한 제품을 비교할 수 있는 장점으로 호평을 받는 복합 가구 쇼핑몰이다.

“좋은 가구는 반드시 싸야 한다”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공장직영, 생산자 직판 구조를 통한 가격 경쟁력 확보와 매달 진행하는 할인 이벤트로 보다 합리적인 가격을 제시하는 이채가구아울렛은 8월에 진행하는 SUMMER BIG SALE을 통해 다양한 형태의 할인 혜택을 적용 중이다.

다양한 인테리어 취향을 반영한 디자인 가구 패키지 할인, 신혼가구 패키지와 함께 이채가구아울렛의 전시 구조를 적극적으로 활용한 전시가구 할인과 함께 파주시 입주가구 할인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특히 7월부터 본격적으로 입주가 시작된 파주시 운정 푸르지오, 파주시 목동동 힐스테이트 입주 예정이라면 이번 이채가구아울렛의 입주가구 할인 이벤트의 혜택이 더욱 풍성해질 예정이다.

파주시 운정 푸르지오와 목동동 힐스테이트 뿐만 아니라 다양한 입주 지역 예정자에게 가격 경쟁력이 높은 패키지 상품을 선보이는 이채가구아울렛은 그 동안 신혼부부를 대상으로 판매되던 패키지 상품 외에도 최근 증가하는 1인 가구 등 다양한 환경의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한 다채로운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안하고 있다. 자연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며 최근까지도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원목가구는 물론 수입 매트리스와 기능성 소파 등을 다채로운 디자인으로 선보이고 있다.

8월에 진행하는 SUMMER BIG SALE 기간에는 해당 제품들을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으며, 앞서 말한 파주시 입주 예정이라면 보다 풍성한 혜택으로 다양한 가구를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이채가구아울렛의 휴무일은 매월 넷째 주 수요일이며, 파주출판단지 내에 위치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