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3:55 (금)
오띠모웨딩, 실제 전국최저 스몰웨딩가격 77정찰제 특가이벤트 진행
상태바
오띠모웨딩, 실제 전국최저 스몰웨딩가격 77정찰제 특가이벤트 진행
  • 박수빈 기자
  • 승인 2018.08.22 12:2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9.jpg

100% 핸드메이드 드레스만 제공하는 웨딩드레스 명가 ‘라파엘웨딩(대표 김 라파엘)’이 순수 국내 기술로 제작된 웨딩드레스를 포함, 스몰웨딩 스드메비용 77특가 가격를 선보여 예비신부들의 이목을 모으고 있다.

특히 경력 40년의 웨딩드레스 장인이 제작한 독창적인 디자인의 웨딩드레스를 입을 수 있다는 점에서 관심을 끌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라파엘웨딩 웨딩드레스는 전부 김 라파엘 대표가 직접 디자인 및 제작한 것으로 사이즈나 체형에 관계없이 피팅이 가능하다. 단 슬림 라인 드레스나 H라인, 머메이드라인 드레스의 경우 사이즈에 제한이 있을 수 있다.  

취업대란 속에 전세대출받아 결혼을 준비 중인 예비 신부 신랑들을 지원하기 위한 라파엘 웨딩의 ‘최저가격보장 77가격 이벤트 스몰웨딩’은 본식 웨딩드레스, 메이크업 실장급보장, 부케, 턱시도, 스튜디오촬영, 본식스냅 원판 사진이 포함되었음에도 가격이 합리적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밖에도 웨딩홀추천, 폐백음식, 한복, 여행사 등도 라파엘웨딩에서 전격 실시 중인 스몰웨딩 스드메 패키지 77특가 상담시 무료 추천을 받을 수 있다.

라파엘웨딩(구 오띠모웨딩) 스몰웨딩 77특가 이벤트는 네이버카페 라파엘웨딩 카페를 방문하면 스드메특가 99패키지 등의 정보를 자세하게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