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3:55 (금)
펀픽, 접이식 전동스쿠터 ASKMY SPY X01 사전 예약 판매 중
상태바
펀픽, 접이식 전동스쿠터 ASKMY SPY X01 사전 예약 판매 중
  • 홍채희 기자
  • 승인 2018.08.22 12:1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8.jpg

전동킥보드, 전기스쿠터 등 스마트모빌리티 전문 온라인 쇼핑몰 펀픽이 지난 14일부터 시작한 ASKMY SPY X01의 선착순 60대 한정 사전 예약 판매가 오픈과 동시에 폭발적인 반응을 얻어 빠른 마감이 예상된다.

접이식 전동스쿠터 ASKMY SPY X01은 이미 여러 번 완판을 기록하며 스스로 그 인기를 증명한 제품이다. 은은한 광택이 매력적인 블랙과 화이트 2가지 컬러로 구성하였으며 폴딩 레버를 눌러 폴딩하는 간편한 방식으로 부피를 줄일 수 있어 트렁크나 창고의 보관에 용이하도록 설계되었다.

내구성이 강한 고품질 10인치 타이어를 장착해 편안하고 안정성 있는 주행을 지원하는 전동스쿠터 ASKMY SPY X01은 앞 바퀴 포크 쪽과 중앙 프레임에 프리미엄 서스펜션을 내장해 불안정한 도로나 울퉁불퉁한 노면에서도 충격을 효과적으로 흡수하여 주행자의 스트레스를 덜어준다.

또한 고사양의 디스크 브레이크가 전륜과 후륜 모두 장착되어 있어 동급에 비해 안전한 제동을 보이는 전기스쿠터 ASKMY SPY X01은 하중을 분산시켜 부품의 피로 파괴를 줄이는 X자형 디자인을 채택하고 있다. 11.4Ah의 가볍고 내구성이 좋은 파나소닉 리튬이온 배터리로 최대 60km까지 주행할 수 있어 다용도로 이용할 모빌리티를 찾는 사람에게 권장되고 있다.

스마트 키를 제공하여 도난 방지 기능을 활성화할 수 있는 ASKMY SPY X01은 국내 전동스쿠터와 관련된 모든 인증을 통과하여 안전성을 인정 받았으며, 전국에 오프라인 AS센터가 확보되어 있어 상담 및 수리는 물론 다양한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게다가 사전 예약으로 구매할 경우 스마트 모빌리티 필수 사은품 5종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어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꾸준한 판매량을 보이며 사랑 받고 있는 전기스쿠터 ASKMY SPY X01의 사전 예약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펀픽 공식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