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0:35 (금)
한영번역업체 당일 통번역 원스톱 서비스 제공, 전문 번역업체 ‘화랑번역’
상태바
한영번역업체 당일 통번역 원스톱 서비스 제공, 전문 번역업체 ‘화랑번역’
  • 홍채희 기자
  • 승인 2018.08.21 1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81.png
김윤조 대표 (사진제공=(주)화랑번역)

한영번역과 영한번역 등 통번역에 강한 화랑번역이 각종 영문 번역과 통번역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화랑번역은 한영번역을 비롯해 각종 통번역, 특허번역을 진행할 수 있는 전문 번역업체다. 특히 통번역을 전문적으로 하고 있기 때문에 실력 좋은 업체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만약 한영번역업체를 고려하고 있다면 개인이나 기업에게는 어떤 업체를 선정했는가에 따라 비즈니스나 유학, 취업 등의 성패가 갈리기도 한다. 정확한 번역을 신속하게 할 수 없다면 타이밍을 놓칠 수 있기 때문이다.

그렇기에 한영번역 사무소인 화랑번역은 이러한 점을 고려해 당일번역이 가능한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통번역을 한 번 맡기면 당일 번역이 가능하도록 원스톱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것이다. 이를 통해 긴급한 번역이 있다면 신속하게 해결하고 있다.

이러한 번역이 가능한 것은 상주팀이 있기 때문이다. 화랑번역은 상주 전문 번역팀을 구성하고 있으며, 일정한 퀄리티와 공정기간을 유지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추었다. 이것이 다른 업체에 비해 안정적인 결과를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이유다.

또한 화랑번역은 분야별 전문가를 갖추고 있기에 타업체보다 훌륭한 결과물을 제공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번역은 단순한 공문서 번역만 있는 것은 아니다. 특허번역, 소장번역, 영문계약서 번역, 법률번역 등 전문 분야에 관련된 번역도 존재한다. 화랑번역은 전문 분야를 잘 아는 번역가가 있기 때문에 번역의 퀄리티가 달라진다고 전했다.

화랑번역은 “번역을 하다 보면 분야에 대한 이해 없이 직독직해를 하기도 한다”며 “그렇게 되면 분야 내에서 쓰는 전문 용어를 번역할 수 없기 때문에 퀄리티에서 차이가 날 수밖에 없다”고 강조했다.

화랑번역은 개인이나 기업이 이용할 때에 부담을 느끼지 않도록 합리적인 번역가격을 책정하고 있다. 이용하는 고객들의 부담을 낮춰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것이 화랑번역의 목표다.

화랑번역은 “합리적인 가격과 마무리 서비스까지 고객의 번역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최상의 서비스로 영문과 함께 중문, 일문 등 다양한 언어의 번역서비스를 제공해드리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