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22:15 (목)
도시어부와 함께하는 브랜드 웨스트우드, 역시즌 롱패딩 선구매 이벤트 진행
상태바
도시어부와 함께하는 브랜드 웨스트우드, 역시즌 롱패딩 선구매 이벤트 진행
  • 박수빈 기자
  • 승인 2018.08.17 11:4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8.jpg


젯아이씨(대표 김홍)가 전개하는 아웃도어 브랜드 웨스트우드에서 2018년 F/W 신상품 알래스카 다운을 선보이며 롱패딩 선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근 의류업계는 폭염 속에서도 역시즌코트, 역시즌구스다운 등의 기획전을 펼치고 있다. 백화점이나 아울렛에서는 다양한 여성패딩을 중심으로 브랜드 롱패딩을 기존 가격보다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고, 나이키나 아디다스 등의 스포츠의류 매장에서도 남자패딩, 여자패딩, 점퍼 등을 할인품목에 올리고 있다.

업계에서는 전통적인 매출 비수기인 여름철에 활기를 불러올 수 있는 데다 매년 경쟁이 치열해지는 겨울 패딩 시장의 선점 효과를 노리고 있다는 분석이다.

실제 웨스트우드가 지난 7월 일부 매장에서 먼저 선보인 알래스카 다운은 폭염의 날씨에도 불구하고 F/W 출시 상품 중 판매랭킹 상위권을 유지하며 높은 매출을 올렸다. 일부 매장 테스트 판매의 성과를 바탕으로 이번에는 웨스트우드 전 매장으로 이벤트를 확대한다.

알래스카 롱다운 제품은 성인(남여공용) 1종, 키즈(사이즈 120~150) 1종으로 한 가족이 같이 입을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으며 폭설에도 따뜻하게 착용할 수 있는 덕다운이 내장되어 있다.  

8월 15일부터 전 매장 실시하는 선판매 이벤트에서는 성인 알래스카 롱 다운과 키즈 알래스카 롱 다운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가격 할인과 동시에 성인 제품 구매시 5만원 및 키즈 제품 구매시 3만원 쿠폰도 증정한다.

특히 8월 17일 온라인 위메프에서는 단 하루 동안 장혁 다운을 15만원대에 구매할 수 있는 빅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온라인 구매자 대상으로 3만원 이상 구매 시 스카프를 증정하고,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밖에 최다 구매고객 1명에게는 하나투어 상품권(10만원권)을 증정하는 한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젯아이씨는 올해 초 기존 캠핑용품 등산복브랜드의 영역을 벗어나 낚시웨어 컬렉션을 새롭게 런칭했다. 채널A 예능프로그램 도시어부 협찬 효과가 기대 이상이었고, 최근 낚시가 젊은 층들에게도 취미 생활의 트렌드로 부상하면서 낚시용품이나 낚시대를 취급하는 낚시쇼핑몰의 매출이 상승하는 것을 보고 하나의 카테고리로 구성하고자 기획된 것이다. 

웨스트우드 관계자는 "기존에는 등산배낭이나 등산용품과 조화를 고려하여 등산바지와 점퍼를 기획했다면 낚시웨어는 루어낚시나 바다낚시터 등에서 활용도가 높은 제품으로 구성하고 있다. 도시예부 예능을 통해 젊은 층 사이에서 '마닷신발'로 이슈 몰이에 성공하고 있어 하반기 매출 상승을 기대하고 있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