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6:25 (금)
홍대 YM타투, 해외에서 인정한 타투기술 학원에서 직접 수강가능해
상태바
홍대 YM타투, 해외에서 인정한 타투기술 학원에서 직접 수강가능해
  • 박수빈 기자
  • 승인 2018.08.16 18:2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7.jpg

최근 타투는 일반인들 사이에서도 하나의 패션 아이템으로 자리잡기 시작해 해마다 많은 사람들이 타투를 하고 있다. 특히 노출이 많은 요즘 같은 여름철에 타투는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 잡았다.

국내에서도 이러한 수요에 맞춰 타투이스트들이 늘었으며, 특히 해외 컨벤션에서 수상을 하는 수준에 이르렀다. 특히 홍대 YM타투는 이미 홍콩 인터네셔널 컨벤션 및 중국 랑팡과 난닝 컨벤션에서 각 분야별 수상 경력이 있는 샵이다. 올해에도 역시 세계 3대 컨벤션으로 유명한 홍콩 인터네셔널 컨벤션에 출전이 확정되어 있다.

홍대 YM타투의 타투이스트들은 타투로 유명한 유럽 지역에서 활동 중이며, 그 실력을 인정받아 많은 해외 팬들을 다량 보유하고 있다. 우리나라 타투이스트들을 직접 요청할 정도로 해외에서도 호응이 좋다.

또한 국내의 높아진 관심과 늘어난 입문자들을 위해 타투이론, 미술교육, 실습, 마케팅과 창업을 배울 수 있는 학원인 코어 타투 아카데미를 운영하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체계적인 커리큘럼과 직업에 대한 마인드, 타투에 대한 깊이 있는 강의 등을 강점으로 내세워 많은 수강생들을 타투이스트로 도약할 수 있게 기반을 제공하고 있다.

수강생들을 실력 있는 강사들이 직접 관리하고 첨삭지도 한다. 또한 수강생의 부담을 낮추고 양질의 수업을 위해 클래스별로 진행하고 있다. 1회 무료체험 후 수강을 결정할 수 있다는 점도 특징이다.

YM타투는 홍대에 위치해 있으며 자세한 주소 및 안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