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05:40 (수)
카스퍼스키 랩 기업용 백신, AV-Test 최우수 평가
상태바
카스퍼스키 랩 기업용 백신, AV-Test 최우수 평가
  • 길민권
  • 승인 2013.02.06 16:1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우수 보호 2012와 최우수 치료 2012 상 수상
보안 및 위협 관리 솔루션 전문기업 카스퍼스키 랩(www.kaspersky.co.kr)은 자사의 기업용 백신인 ‘카스퍼스키 엔드포인트 시큐리티 8’이 유럽의 권위 있는 보안 제품 평가 기관인 AV-Test의 연말 종합 평가에서 ‘최우수 보호 2012’와 ‘최우수 치료 2012’ 상을 모두 수상했다고 발표했다.
 
2012년 전반에 걸쳐, 기업용 Kaspersky Endpoint Security 8은 AV-Test에 의해 수행된 복잡한 평가에서 뛰어난 성능을 보여주었으며 그 중 다섯 번은 최고의 성적이었다. 매 테스트에서 기업용 솔루션에 적용된 카스퍼스키 랩의 보호 기술이 신종 보안 위협을 성공적으로 탐지하고 안전하게 제거했으며, 가장 중요한 보호와 치료 분야에서 지속적으로 인상적인 결과를 보여주었기 때문이다.
 
카스퍼스키 랩의 안티 맬웨어 리서치 책임자인 올렉 이샤노프는 "권위 있는 테스트 연구소에서의 연말 수상은 안티 바이러스 솔루션의 품질에 대한 중요하고 유용한 지표”라며 “이를 바탕으로 사용자는 보안 솔루션이 높은 수준의 효율성을 제공한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는 것이다. 다시 한번 카스퍼스키 엔드포인트 시큐리티 8이 AV-Test.org의 전문가로부터 신뢰할 수 있는 안티 바이러스로 ‘최우수 보호 2012’와 감염 후 성공적인 치료 성능으로 ‘최우수 치료 2012’ 상을 받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