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7:25 (금)
부사관학원-장교학원 '아미파트너' 군간부 시험 합격의 기준 밝혀
상태바
부사관학원-장교학원 '아미파트너' 군간부 시험 합격의 기준 밝혀
  • 홍채희 기자
  • 승인 2018.08.17 18: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3.jpg

사상 유례없는 취업난이 이어지고 있는 현실이다. 하지만 직업군인의 길은 더욱 넓어지고 그 지원자들 또한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다. 또 한 최근 남북 간의 화해 분위기가 조성되고 북한의 태도 변화가 일어나고 있는 것을 계기로 군에 대한 인식도 더욱 긍정적으로 변화되고 있다.

이에 따라 안정적인 장래가 보장되는 부사관 및 장교에 지원을 희망하는 대상자들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고, 합격을 위해 체계적인 관리를 제공하는 학원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

이 중 ‘아미파트너부사관장교 학원’(이하 A.P학원)이 전문성을 바탕으로 높은 합격률이라는 성과를 내고 있어 SNS상에서 호평을 받고 있다. 학원 관계자에 따르면 합격 비법은 전담 담임제 운영이다. 지원자들에게 과목별 합격 전략을 제공하며 궁금증과 지속적인 멘탈관리를 해주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밝혔다.

학원의 특징 중 많은 군 간부 지원자들이 궁금해 하는 1~2차 시험준비의 연계에 대해서도 필기-체력-면접을 동시에 준비하는 독특한 커리큘럼으로 2018년 상반기 전 군(육, 해, 공, 해병, 특전 등) 92% 최종합격자 배출이라는 쾌거를 이루기도 했던 군간부 전문 인기 학원이다.

관계자에 따르면 공무원 직종을 전문으로 하는 노량진 학원가에서 벗어나, 학업 분위기와 접근성이 뛰어난 대방역 부근 병무청에 위치하고 있으며 서울∙경기권 뿐만 아니라 지방 학생들까지 아미파트너(A.P학원)을 찾는 비율이 높아지고 있는 추세이다. 또 한 지원자들의 합격률을 최대로 높이기 위해 저렴하고 안전한 숙식연계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이와 같이 미래에 대한 불안감에 빠져 좌절할 수 있는 요즘 20대 젊은 청춘들에게 새로운 길을 소개하고 그 목표를 향해 함께 뛰어주는 곳이 있다는 것이 청년 취업자들에게는 또 다른 꿈과 희망을 품을 수 있는 좋은 사례로 작용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