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0:10 (금)
에쓰씨케이, 마이크로소프트와 ‘애저 익스프레스루트 C1’ 파트너 체결
상태바
에쓰씨케이, 마이크로소프트와 ‘애저 익스프레스루트 C1’ 파트너 체결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8.08.13 16:0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0813-7.jpg
에쓰씨케이(대표이사 이승근)가 마이크로소프트와 ‘애저 익스프레스루트 C1’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Azure ExpressRoute는 마이크로소프트의 퍼블릭 클라우드 서비스인 Azure 환경에서 사설(Private) 네트워크를 통해 마이크로소프트의 전세계 데이터센터 간 고속 전용선 연결을 제공해 주는 서비스로 높은 보안성은 물론 안정적이고 빠른 응답속도로 제공되는 전용망 네트워크를 통해서 온-프레미스와 클라우드 통합 환경을 제공한다.

온-프레미스 또는 공공 장소 환경의 마이크로소프트 데이터 센터와 인프라 사이에 개인 연결을 만들 수 있고, 공용 인터넷을 사용하지 않아서 일반적인 인터넷 연결보다 안정적이고 속도가 빠르며 응답시간이 짧고 보안성이 높은 것이 특징이다.

‘Azure ExpressRoute C1’ 파트너가 되기 위해서는 마이크로소프트와의 필수적인 파트너십 뿐만 아니라 특별히 Azure ExpressRoute에 대한 영업 및 기술지원이 가능하고 컨설팅 지원이 가능해야 한다.

이번 파트너십 체결은 마이크로소프트로부터 ExpressRoute에 대한 전문 컨설팅이 가능함을 인정받은 것이며, 고객이 필요한 사항에 대해서 적절한 가치 제안이 가능하다는 것을 의미한다.

한편 에쓰씨케이 측은 ExpressRoute 파트너십 체결을 기념해 다양한 마케팅 프로그램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에쓰씨케이의 이진철 클라우드 사업본부장은 “ExpressRoute를 이용하면 해외에 지사나 조직을 보유한 국내 기업들이 글로벌 전용선을 내 품에 가지고 있는 효과를 가질 수가 있다. 파트너사들과 고객들이 ExpressRoute를 편하고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웨비나와 같은 교육과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 중이며, 앞으로도 에쓰씨케이의 여러 파트너사들과 함께 수준 높은 클라우드 솔루션을 계속 시장에 선보일 것이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