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20:15 (일)
델 EMC, 조달청 나라장터에 미드레인지 스토리지 추가 등록
상태바
델 EMC, 조달청 나라장터에 미드레인지 스토리지 추가 등록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8.08.03 13:5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공기관 및 교육기관 IT 트랜스포메이션 가속화 지원

▲ 델 EMC SC9000 제품이미지
▲ 델 EMC SC9000 제품이미지
델 EMC가 조달청이 운영하는 나라장터 종합쇼핑몰에 ‘디스크어레이’ 다수공급계약물품으로 델 EMC 미드레인지 스토리지 8종을 추가 등록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등록된 제품은 ‘SC9000’와 ‘SC5020’ 스토리지, 디스크 증설용 엔클로저 ‘SC400’ 1종과 ‘SC460’ 3종, ‘유니티’ 디스크 증설용 엔클로저 ‘2.5inch DAE’와 ‘3.5inch DAE’ 등이다.

델 EMC는 신규 등록한 8종을 포함해 총 14종의 제품을 나라장터를 통해 공급하게 됐으며, 공공기관과 지방자치단체 및 교육기관이 IT 트랜스포메이션을 앞당기도록 스토리지 선택의 폭을 넓히게 됐다.

델 EMC의 SC 시리즈는 비용에 민감한 고객들을 위한 미드레인지 스토리지로 스토리지 계층화, 페더레이션, 라이브 볼륨 등의 엔터프라이즈 기능을 탑재했다. 특히 플래시 비율을 0에서 100%까지 맞춤 선택할 수 있어 하이브리드 플래시 또는 올 플래시 어레이 구성이 자유롭다. RAID 계층화(티어링)을 지원하는 스토리지 계층화, 간편한 무중단 워크로드 마이그레이션 및 어레이간 로드밸런싱을 지원하는 페더레이션 기능 또한 제공한다.

델 EMC는 다양한 디스크 용량 수요에 대응할 수 있도록 디스크 증설을 위한 SC400, SC460 엔클로저와 델 EMC의 또다른 미드레인지 스토리지 ‘유니티’를 위한 엔클로저도 2종을 추가 등록해 급증하는 데이터의 수요에 신속히 대응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한편 델 EMC는 AIS 테크놀러지(대표 이영섭)와 함께 나라장터를 통해 다양한 스토리지 제품군을 선보이며 지방자치단체와 공공기관, 국공립 교육기관의 구매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
Tag
#델 EM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