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3:55 (금)
포티넷, 차세대 방화벽 포티게이트-3600C 출시
상태바
포티넷, 차세대 방화벽 포티게이트-3600C 출시
  • 길민권
  • 승인 2013.01.31 14:3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기업, 텔코, 금융 고객 요구하는 성능 한계 재정의
고성능 네트워크 보안 솔루션 전문기업 포티넷 코리아(사장 최원식 www.fortinet.co.kr)가 지능적이며 강력한 성능을 구현하는 차세대 방화벽인 포티게이트-3600C(FortiGate®-3600C)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포티넷의 차세대 방화벽 제품군에 새롭게 추가된 포티게이트-3600C는 풍부한 기능을 통해 대기업과 MSSP 사업자에게 업계에서 가장 진보된 네트워크 보안 기능을 제공하게 되었다.
 
포티게이트-3600C는 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보안 운영시스템인 포티OS 5.0(FortiOS 5.0)를 탑재하고 있으며, 차세대 방화벽 기능을 포함하여 세밀한 보안기능을 지원하고 있다.
 
포티넷 코리아의 최원식 사장은 “수천 개에 달하는 애플리케이션과 다양한 사용자 및 스마트 기기가 혼용되어 동작하는 최근의 네트워크 인프라를 위한 더욱 세밀한 가시성이 요구되는 대기업 고객들에게 포티게이트-3600C는 최적의 솔루션이다. 기본적으로 최고의 가격 성능비를 제공하는 완벽한 차세대 방화벽으로서의 역할은 물론, 기업의 특별한 요구에 의해 UTM의 모든 기능을 활성화해서 구축하는 것도 동시에 가능하다.”
 
그는 이어 “거듭 강조하지만, 급속도로 진화하는 보안 위협을 충분히 방어하기 위한 고객들의 요구에 부합하기 위해 포티넷은 어떠한 네트워크 환경에도 적응이 가능한 높은 성능의 보안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