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00:45 (수)
포티넷, SD-WAN과 차세대 방화벽 보안 기능 제공하는 ‘시큐어 SD-WAN’ 솔루션 발표
상태바
포티넷, SD-WAN과 차세대 방화벽 보안 기능 제공하는 ‘시큐어 SD-WAN’ 솔루션 발표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8.07.31 21:5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0731-9.jpg
포티넷코리아(조원균 대표)는 단일 통합된 제품에 SD-WAN과 차세대 보안 기능을 함께 제공하는 포괄적인 시큐어 SD-WAN 솔루션을 발표했다고 밝혔다.

최근 SD-WAN 기술의 장점이 부각되고 있으며 많은 기업들이 이를 통해 클라우드 도입, 포괄적인 애플리케이션 가시성 확보, 운영 비용 절감 등의 다양한 이점을 실현하고 있다. 그러나 최적의 솔루션 없이는 SD-WAN의 빠른 속도와 민첩성이 저해될 수도 있다.

포티넷은 업계의 이러한 과제를 해결하기 위해 포티게이트 차세대 방화벽에 SD-WAN 기능을 통합함으로써 SD-WAN에 대한 차세대방화벽 보안 중심 접근 방식을 도입하게 되었다. 이 접근법은 SD-WAN의 확장성, 유연성, 간편성, 비용 절감 효과를 업계 선두의 보안 기능과 결합함으로써 효과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며, 분산된 엔터프라이즈 환경에서 유용하게 사용될 수 있다.

전세계 수백 명의 고객들이 이미 ‘시큐어 SD-WAN’ 솔루션을 구축하기 위해 포티넷을 채택했다.

포티넷 제품 및 솔루션 총괄 존 매디슨(John Maddison)선임 부사장은 “분산된 엔터프라이즈 환경에서 디지털 전환이 활발히 진행되고 있으며, 애플리케이션 소비 모델은 클라우드로 빠르게 이동하고 있다. 고객들이 직접적인 인터넷 액세스를 요구함에 따라 차세대 방화벽 기능과 높은 SSL 검사 성능에 대한 요구사항도 높아지고 있다. 포티넷은 고객들이 보안 기능의 저하 없이 SD-WAN의 이점을 실현할 수 있도록 최신 FortiOS 버전에 SD-WAN 기능을 내장해 발전시켜 왔다. SD-WAN에 대한 이같은 노력은 수 백명의 고객과 파트너들에게 인정을 받고 있으며, 고객들은 단일 솔루션에 차세대 방화벽과 SD-WAN을 통합하여 중앙 집중식 단일 컨트롤러를 통해 관리되는 포티넷 솔루션을 통해 많은 이점을 얻고 있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