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9-27 13:05 (일)
인섹시큐리티, 디지털 포렌식 EDR 보안솔루션 ‘인케이스 엔드포인트 시큐리티’ 출시
상태바
인섹시큐리티, 디지털 포렌식 EDR 보안솔루션 ‘인케이스 엔드포인트 시큐리티’ 출시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8.07.30 15:4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0730-1.jpg
인섹시큐리티(대표 김종광)는 오늘, 글로벌 EIM(기업정보관리) 기업인 오픈텍스트(OpenText)의 디지털포렌식 기술 기반의 차세대 엔드포인트 위협탐지-대응(EDR) 보안솔루션인 ‘인케이스 엔드포인트 제품군’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인케이스 엔드포인트 포렌식 제품군은 ◇컴퓨터 디스크용 디지털 증거수집 및 분석 솔루션 ‘인케이스 포렌식’ ◇’인케이스 포렌식’의 기능을 기본으로 탑재하고 있으며 원격 네트워크 접속하여 공동 작업이 가능한 디지털 포렌식 솔루션인 ‘인케이스 엔드포인트 조사관 ◇’인케이스 포렌식’과 ‘인케이스 엔드포인트 조사관’을 기반으로 하는 차세대 EDR(엔드포인트 위협 탐지 및 대응) 솔루션인 ‘인케이스 엔드포인트 시큐리티’ 등으로 구성된다.

‘인케이스 포렌식’은 컴퓨터 디스크, 모바일 데이터 디지털 증거수집 및 분석 솔루션으로서 데이터 분류, 수집 분석, 식별하여, 조사 우선순위를 지정하여 신속한 포렌식 조사를 수행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인케이스 엔드포인트 조사관’은 모든 종류의 OS를 기반으로 구동되는 랩톱, 데스크톱 및 서버에 대한 완벽한 원격 액세스를 제공함으로써 모든 조사 관련 데이터를 적절한 포렌식 방법으로 정밀하게 검색 및 수집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인케이스 엔드포인트 시큐리티’는 인케이스 포렌식’과 ‘인케이스 엔드포인트 조사관’을 기반으로 하는 기업 정보유출, 내부보안감사, 사이버 침해사고 조사 및 대응을 위한 차세대 EDR(엔드포인트 위협 탐지 및 대응) 솔루션이다.

인섹시큐리티 김종광 대표는 “국내에서는 지속적으로 대규모 개인정보, 기업 중요 정보 및 산업기밀 유출 사고가 연이어 발생하면서 디지털 포렌식 수사 기법을 비롯해 물리적으로 디지털 증거를 삭제하는 안티포렌식에 대한 관심까지도 높아지는 상황이다”라며 “인섹시큐리티는 오픈텍스트의 공인파트너로 지난 2014년부터 가이던스 소프트웨어의 국내 총판을 맡아 공급하고 있는 인케이스 솔루션은 글로벌 포렌식 분야 1위 솔루션으로서 이미 전세계적으로 품질과 성능을 인정받고 있다. 국내 기업 및 기관들의 수요에 맞춰 맞춤형 보안 솔루션 및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