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9:35 (토)
이룸골프, 골프스윙 비거리 늘리는 골프여행과 숏게임 필드레슨 동시의 ‘태국골프캠프’ 할인
상태바
이룸골프, 골프스윙 비거리 늘리는 골프여행과 숏게임 필드레슨 동시의 ‘태국골프캠프’ 할인
  • 박수빈 기자
  • 승인 2018.07.30 14:3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5.jpg

이룸골프 아카데미는 숏게임 레슨부터 골프스윙 비거리 늘리기 레슨까지 고른 골프레슨을 받을 수 있는 ‘2018 하계 태국골프캠프’를 개최하며 골프여행 참가자를 모집하고 있는 가운데, 특별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오는 7월 29일부터 8월 19일까지 정규 18홀의 태국 썬라이즈라군 CC에서 개최되는 이룸골프의 ‘2018 하계 태국골프여행’은 해외 골프투어와 함께 여름휴가를 겸한 해외여행까지 한 번에 할 수 있는 기회로 준비됨으로써 시간적 여유가 없는 골프 애호가들에게 기회가 되고 있는데, 오는 8월 7일부터 8월 12일까지 신청자에 한해 특별할인으로 참가비를 할인해주는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숏게임 필드레슨은 지난해 개최된 2017년 동계 골프 필드레슨의 성황리 종료에 따라 당시 골프실력 향상과 골프스윙 비거리를 늘린 경험을 바탕으로, 참가자들이 요청해 추진된 캠프인 만큼 골프실력 향상을 객관적으로 검증받은 캠프라는 평이다. 특히 프로골퍼의 밀착 숏게임 필드레슨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10타 줄이기 목표를 설정해 골프스윙 비거리 늘리기 등 골프실력 향상이 가능한 것으로 알려졌다.

레슨의 주 내용은 프로골퍼와 함께하는 실전 필드레슨에 포함된 숏게임레슨, 골프초보자세 확립, 골프스윙과 비거리 늘리기 등 주로 샷과 피칭, 칩핑, 퍼팅을 밀착지도하며 밀착 18홀의 필드레슨으로 진행된다.

골프레슨이 진행되는 태국 썬라이즈cc 호텔&골프장의 경우 2016년 완공된 신축 시설로 골프장의 경우 여느 골프장과 달리 카트가 페어웨이에 진입할 수 있는데다, 골프장과 호텔간 거리가 근접해 일정을 줄여 최대한 골프 레슨에 집중할 수 있는 장소이기도 하다.

골프캠프의 참가신청은 이룸골프 공식 사이트를 통해 가능하며, 3박이상 예약 시 4인 이상 팀으로 지원할 경우 참가비 추가할인도 가능하다. 이룸골프 아카데미 관계자는 “평소 골프장 방문이 잦으나 따로 골프연습이 부족했던 중급이상의 아마추어 골퍼들도 재신청이 높은 이룸골프의 필드레슨인 만큼, 초보골퍼들을 위한 숏게임 필드레슨과 골프스윙 자세교정, 비거리 늘리기 등 부족한 부분을 집중 훈련할 수 있다”고 전했다.

또한 “골프를 즐기는 인구가 급격히 늘어나면서 이룸골프를 찾는 분들도 많아져 해외골프여행도 늘어나고 있어 금번 하계골프캠프를 전격 개최하고 이번 특별할인까지 적용했다”며, “골프 초보부터 어느 정도 실력을 쌓은 분들까지 두루 만족할 수 있는 골프여행이자 숏게임과 골프스윙 비거리를 늘리는 특별한 해외필드레슨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올 여름 태국골프여행을 계획한 골퍼들에게 카카오톡 ‘이룸골프아카데미’의 필드레슨 프로그램 상담이 진행되고 있으며 특별할인 행사 문의도 카카오톡, 이룸골프 홈페이지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