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22:25 (금)
라온제나 면접 전문 스피치학원, 한 달 먼저 준비하는 2018년 하반기공채 면접대비반 개강
상태바
라온제나 면접 전문 스피치학원, 한 달 먼저 준비하는 2018년 하반기공채 면접대비반 개강
  • 박수빈 기자
  • 승인 2018.07.27 15:1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57.jpg

정부의 일자리 정책 기조에 맞춰 삼성, SK 등 대기업들이 올 하반기에 대규모 채용을 준비하고 있다. 또한 공기업과 금융권 역시 예년과는 다르게 1만 여명 이상의 대규모의 채용을 예고했다. 이처럼 2018년 하반기 공채는 취업준비생들에게 절호의 기회인 시기이다. 하반기 공채에 합격하기 위해서는 다른 지원자들보다 미리 준비해 필승전략을 세울 필요가 있다.

라온제나 취업면접학원은 하반기 공채 필승전략을 세워 면접에 합격할 수 있도록 다양한 면접과정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바로 취업준비생들을 위한 대기업면접반과 공기업면접반, 예비 취준생인 대학생을 위한 대학생특별반, 그리고 올해 최대 인원 모집이 예정된 예비 대학생을 위한 대입수시면접반이다.

우선 라온제나 면접학원의 대기업면접반은 각 기업의 특성에 맞는 맞춤 전략으로 매 회 조기 마감을 이루고 있다. 이력서쓰는법, 자소서쓰는법부터 인성면접, 역량면접, PT면접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형태의 면접준비방법과 답변법을 한 번에 배울 수 있다. 그리고 공기업면접 과정은 철저히 NCS를 기반으로 수업이 진행된다. 유형에 따른 NCS 공통기출문제를 통해 역량을 효과적으로 어필할 수 있는 방법을 학습할 수 있다.

모든 면접수업은 면접1분자기소개예시와 같은 다양한 사례를 통해 면접잘보는법을 익히고 자신의 경험을 BAAAS법칙에 따라 스토리텔링하는 방법으로 진행된다. 그리고 면접관에게 답변을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보이스트레이닝도 함께 배워서 발음교정, 발성교정을 할 수 있고 수차례의 모의면접을 통해 발표공포를 없애 당당하게 나를 표현할 수 있는 커리큘럼으로 구성돼 있다.

다음으로는 앞으로 공채를 준비해야하는 대학생을 대상으로 O-B-C공식을 통해 프레젠테이션 역량이나 면접역량을 강화하는 대학생특별반도 개강한다. 스피치훈련 할 뿐만 아니라 목소리교정을 통해 내용을 표현하는 방법을 배우는 PT집중반과 취업특강이 포함된 면접대비반 둘 중 선택할 수 있다. 대학생특별반은 스피치학원 최초로 진행된 여름방학 특강으로 12년 동안 모든 개강이 조기 마감될 정도로 인기 강좌다. 총 10회에 걸쳐 체계적으로 배울 수 있고, 특별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마지막으로 올해 최대 모집이 예정된 대입수시면접 과정도 개강한다. 생애 첫 면접 준비로 고민이 많은 예비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기본적인 자기소개하는법과 학교지원동기를 비롯해 교과활동과 비교과활동에 이르기까지 자신의 경험을 자연스럽고 자신감 있게 스토리텔링 하는 방법을 알려준다.

또한 스피치교육 전문 라온제나 스피치는 시간과 공간의 제약이나 스피치학원비용 때문에 고민인 사람들을 위해 면접인터넷강의 ‘라인강’ 또한 준비했다. 면접인강 라인강은 12년 동안 말잘하는법을 비롯해 취업컨설팅을 해온 ‘목소리를 바꾸니 면접에 합격했다’의 저자이자 라온제나 스피치학원의 임유정 원장의 직강으로 제작됐다.

판교, 분당, 용인과 수원 등에서는 강남 스피치 학원인 1호점 라온제나 스피치 강남점이 이동하기 편하고 여의도와 종로, 시청, 등에서는 신촌 스피치 학원 2호점 라온제나 스피치 신촌점이 이동이 용이하다.

이외에도 3호점 대전스피치학원, 4호점 전주스피치학원 등 총 4개의 스피치학원 겸 취업면접학원을 운영하고 있다. 자세한 문의는 공식 전화번호를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