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6-01 04:50 (월)
케이엘테크놀로지, Hmatix사와 국내 총판 계약 체결
상태바
케이엘테크놀로지, Hmatix사와 국내 총판 계약 체결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8.07.23 17:3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oT-산업용-의료용 보안 장비 Hmatix Edge와 Controller 국내 소개

0723-5.jpg
케이엘테크놀로지(대표 이창규)는 미국 실리콘밸리에 위치한 Hmatix사와 제품 국내 총판 계약을 맺고 IoT-산업용-의료용 보안 장비인 Hmatix Edge 및 Controller를 국내에 소개한다고 밝혔다.

Hmatix 솔루션은 머신러닝을 통한 자기학습, 분산구조의 보안 솔루션으로 보안이 필요한 개별 장비 앞 단에 일대일로 설치되는 Hmatix Edge와 학습된 플로우를 기반으로 머신러닝을 통한 최적화 방어 규칙을 생성, 관리하는 Hmatix Controller로 구성되어 있다.

백신 설치가 어려운 장비 앞 단에 설치되는 Edge는 트래픽 제어를 수행, 학습된 트래픽만이 보호 장비와 통신할 수 있도록 제어해악성코드의 다운로드 및 내부 서버간 감염을 방지하고 허가되지 않은 C&C 서버 등의 외부 시스템과의 통신이나 인가되지 않은 방식의 장비 사용을 막아준다. 또한 Hmatix 솔루션은 최근 해킹으로 이슈화된 POS 단말기 보안에도 활용될 수 있다.

케이엘테크놀로지는 기존의 안티바이러스 제품, UTM 장비에 추가해 Hmatix 솔루션을 확보하여 기존 제품으로 보호받지 못하는 고객의 취약 인프라에 대한 보안 방안을 추가로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