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21:00 (수)
투에스(2S) 압구정스토어, 서울 도심 고급 호텔스파 프로그램 선보여
상태바
투에스(2S) 압구정스토어, 서울 도심 고급 호텔스파 프로그램 선보여
  • 홍채희 기자
  • 승인 2018.07.19 15:2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0.jpg

본격적인 여름 바캉스 시즌 휴가를 다녀오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휴가 후 과도한 야외활동으로 인한 피부 관리를 고민하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다.

특히 여름철 물놀이나 여행 등의 야외활동으로 강한 햇빛을 받는 시간이 많아지는 것은 피부에 다양한 문제를 야기한다. 이러한 경우 보습제와 오이, 감자 등 팩을 통해 피부를 진정시키는 것도 좋지만, 보다 전문적인 관리를 위해 샵에서 관리를 받는 것도 도움이 된다.

청담동 투에스(2S) 압구정스토어 관계자는 "바캉스시즌이 되면서 휴가 후 청담동, 압구정 등에서 커플스파나 피부진정 프로그램을 이용하거나, 안티스트레스를 위해 스웨디시 마사지를 이용하려는 고객들이 많아지고 있다. 최근엔 튼살, 부종. 스트레스관리 등을 위해 산후관리 프로그램을 찾으시는 여성 고객들도 많다. 특히 오일 테라피는 냉, 압착법을 이용해 추출된 100% 천연오일을 사용해 스트레스 완화뿐 아니라 피부 진정에도 좋다는 평이다. 각 오일마다 특화된 효능이 있기 때문에 소비자의 선호와, 몸의 컨디션을 판단한 후 테라피에 사용된다"고 전했다.

강남 마사지브랜드 '2S(투에스)' 샵은 정통 스웨덴 왕실 마시지를 제공하는 스웨디시 마사지 전문샵이다. 스웨디시 마사지는 동서양의 치유요법인 천연허브나 오일 등을 이용해 힘보다는 부드러운 터칭 위주로 진행된다. 그래서 스트레스는 줄이고 기분을 좋게 해주는 고급 테라피 기법이다. 관계자는 “강남, 압구정, 청담 등 주요 도심을 중심으로 스웨디시 커플마사지와 고급 호텔스파 프로그램을 찾는 이들에게 호응이 높다”고 설명했다.

한편, 투에스(2S) 압구정스토어 고급호텔스파 서비스 및 커플스파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및 블로그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