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3 18:30 (화)
맑은 동강 흐르고 솔향 가득한 정선 ‘스카이 펜션’, 가볼만한곳 가득한 강원도 힐링 여행
상태바
맑은 동강 흐르고 솔향 가득한 정선 ‘스카이 펜션’, 가볼만한곳 가득한 강원도 힐링 여행
  • 박수빈 기자
  • 승인 2018.07.19 16: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04.png

녹음과 햇살이 가득한 이 시기, 강원도 정선에선 한껏 물기를 머금은 제철 과일이 수확을 기다리고, 물 맑은 동강과 푸르른 숲이 여행객 맞이에 한창이다. 이 가운데 강원도의 아름다운 자연경관 속에서 즐길 수 있는 레프팅, 스카이워크, 짚와이어 등의 레저 활동 프로그램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정선 스카이펜션은 동강 상류 소나무 숲 속에 자리 잡은 목조주택 펜션으로 자연 속에서 건강한 휴식을 누릴 수 있는 곳이다. 펜션 관계자는 “동강이 내려다보이는 전망 좋은 이곳에선 일상에 지친 이들이 몸과 마음의 힐링을 만끽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총 7개의 객실은 커플, 가족 등의 소규모 여행객들을 위해 설계됐다. 여러 개의 객실을 빌려 워크샵, MT, 수련회 등 단체 숙박도 가능하다.

소나무 숲으로 둘러싸인 펜션 앞마당에는 야외 바비큐장도 마련되어 있다. 이에 관계자는 “푸르른 산의 정기를 받으며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맛있고 즐거운 식사시간을 즐길 수 있다”고 전했다.

간이 풀장이 있어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 여행객들이 물놀이를 즐길 수 있고, 바로 앞 동강에서는 낚시와 물고기, 올갱이 잡이 체험도 가능하다.

펜션에 자리한 과수원에서는 과일나무가 있어 제철을 맞은 열매 과일을 맛볼 수 있다.

정선 스카이펜션 관계자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당일치기 여행이나 1박2일, 2박3일 여행까지, 다양한 볼거리, 먹거리, 놀거리가 가득한 강원도 정선 여행계획을 세우는 이들이 많다”면서 “옛 장터의 향수를 느낄 수 있는 정선5일장과 함께, 무더운 여름 강원도 정선의 자연 속에서 스릴을 즐길 수 있는 래프팅, 스카이워크, 짚와이어, 레일바이크 등도 있다”고 설명했다. 정선 스카이펜션 이용 시 레프팅 및 짚와이어를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이어 “자연 속에서 삼림욕을 통해 본격적인 힐링을 누리고 싶다면 가리왕산 휴양림이 좋고, 어린아이를 동반한 가족의 경우 체험학습이 가능한 화암동굴도 가볼만한곳”이라고 말했다.

끝으로, “정선관광 홈페이지에서 민박, 펜션 등 숙박 정보와 함께 정선군이 추천하는 관광명소, 체험 프로그램을 확인할 수 있다”며 “푸른 동강이 몸을 휘감고, 시원한 솔내음이 몸과 마음을 정화시켜주는 마음 편한 힐링펜션, 솔향 가득한 정선스카이펜션에서 여유있는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펜션 홈페이지에서 실시간 예약이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강원도 정선군 정선읍 용탄리에 위치한 정선 스카이펜션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