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12-09 11:10 (금)
CA 사이트마인더, 가트너 평가 포지티브 등급 획득
상태바
CA 사이트마인더, 가트너 평가 포지티브 등급 획득
  • 길민권
  • 승인 2013.01.22 17:4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클라우드 환경에서 웹 접근 관리 중요성 높아져
한국 CA 테크놀로지스(대표 마이클 최 www.ca.com/kr)는 오늘 자사의 웹 접근 관리 솔루션 ‘CA 사이트마인더(CA SiteMinder)’가 가트너 ‘웹 접근 관리 시장분석(MarketScope for Web Access Management)’ 보고서에서 포지티브(Positive) 등급을 받았다고 밝혔다.
 
포지티브는 이번 보고서 평가 대상 12개 기업 가운데 최상위 등급이며 CA 테크놀로지스는 3년 연속 포지티브 등급을 획득했다. 보고서 평가 항목은 벤더의 전체적인 지속가능성, 고객 경험, 제품 전략 등이다.
 
가트너는 보고서를 통해 “모바일, 클라우드 수요에 힘입어 웹 접근 관리 시장은 활기를 띠고 있다. 각 벤더는 모바일 기기 및 페더레이션(Federation) 지원을 포함해 웹 접근  관리를 얼마나 비용 효과적으로 제공하는가에 차이를 보였다”고 밝혔다.
 
한국 CA 테크놀로지스 마이클 최 사장은 “점차 모바일화 되어 가는 클라우드 비즈니스 환경에서 웹 접근 관리, 싱글사인온(SSO), 페더레이션은 보안과 편의성을 제공하는 핵심 기능”이라며 “가트너 포지티브 등급을 획득함으로써 고객이 필요로 하는 광범위한 기능을 지원하고 안전한 SSO 및 웹 접근 관리 솔루션을 지닌 CA 테크놀로지스의 위상을 다시 한 번 확인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CA 사이트마인더 프토폴리오는 △SSO △인증 △감사 △관리 △표준기반 페더레이션 △웹 서비스 보안 △모바일 플랫폼 △소셜 네트워킹 계정 기능을 지원한다. 주요 서비스 를 중앙에서 집중 관리하기 때문에 CA 사이트마인더는 ‘폐쇄된 시스템(Silos)’ 방식이 가져다 주는 보안 위험과 높은 관리 비용을 줄여준다.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