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0-24 17:20 (토)
파이어아이-기가몬, 고객사 보안 인프라 위협 방어 기능 개선 위한 파트너십 체결
상태바
파이어아이-기가몬, 고객사 보안 인프라 위협 방어 기능 개선 위한 파트너십 체결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8.07.18 16:3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0718-2.jpg
파이어아이는 기가몬과 함께 고객사의 보안 인프라에 대한 위협 방어 기능을 개선하기 위한 글로벌 전략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제휴 관계를 통해 양사는 기가시큐어 보안 전달 플랫폼이 결합된 파이어아이 네트워크 보안 솔루션을 고객에게 제공해 유연한 배치 옵션과 최적의 위협 방지를 위한 확장성을 선사한다. ‘기가시큐어’는 네트워크 트래픽에 대한 지능적 접근과 제어, 인라인 및 대역 외 배치 옵션을 제공하고, 파이어아이는 신속하고 효율적으로 고도화된 위협을 탐지 및 차단할 수 있다.

파이어아이와 기가몬은 이번 전략적 제휴관계를 통해 자사뿐만 아니라 채널 파트너사에게도 글로벌 판매 및 유통과 관련된 통일된 접근방식을 선보인다. 이러한 접근방식으로 양사는 기존 고객과 신규 고객에게 한층 깊이 있는 통합과 효율적인 보안 솔루션을 제공한다.

박희범 기가몬 코리아 지사장은 “파이어아이와 전략적 제휴 파트너십을 체결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양사의 공동 솔루션은 이미 국내 고객도 도입해 효율성과 보안 스택의 간편성을 입증한 바 있다. 양사는 앞으로도 힘을 합쳐 고객이 자사의 보안 현황에 대해 안심할 수 있도록 업계 최고 수준의 사전 통합 솔루션을 제공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전수홍 파이어아이 코리아 지사장은 “한반도의 지정학적인 요소 때문에 국내 기업과 기관은 사이버 공격에 빈번하게 노출되었으며 특히 북한, 중국, 러시아와 연계된 APT는 한국을 노리고 있다”라며 “이에 파이어아이와 기가몬의 공동 솔루션은 APT를 빠르고 효과적으로 감지 및 제어할 수 있어 조직 보안을 지원하고 나아가 전반적인 업계 시큐리티에 기여한다. 앞으로 양사는 한층 강화된 파트너십을 토대로 고객, 파트너사, 업계의 사이버 보안 구축에 앞장설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