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8-24 10:52 (토)
델 EMC, 중견-중소기업 위한 통합 데이터 보호 어플라이언스 신제품 출시
상태바
델 EMC, 중견-중소기업 위한 통합 데이터 보호 어플라이언스 신제품 출시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8.07.18 16:0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뛰어난 경제성에 중복제거, 클라우드 장기 보관까지 통합 솔루션 제공

▲ 델 EMC IDPA DP4400 데이터보호어플라이언스 중앙이미지
▲ 델 EMC IDPA DP4400 데이터보호어플라이언스 중앙이미지
델 EMC가 중견-중소기업을 위한 통합 데이터 보호 어플라이언스 신제품 ‘IDPA(Integrated Data Protection Appliance) DP4400’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델 EMC IDPA DP4400’은 2U 규격의 컨버지드 어플라이언스로서 백업, 중복 제거, 복제, 복구 및 클라우드 상의 장기 데이터 보존까지 지원한다. 뛰어난 경제성과 간편성은 물론, 강력한 엔터프라이즈급의 데이터 보호 기능을 제공해 중견-중소기업이나 대기업의 단위 부서나 원격지 지점에서도 쉽고 안전하게 데이터를 보호할 수 있다.

또한 IDPA DP4400은 가상화 분야의 선두 솔루션인 VM웨어 환경에 최적화돼 있다. 일반적인 백업 및 복구 업무를 vSphere 사용자 인터페이스 내에서 직접 진행할 수 있다. 2U 어플라이언스에서 최대 5배 많은 VM을 보호하며, 전체 VM웨어 데이터 보호 스택(VM 및 프록시 배치, 보호 스토리지로의 데이터 이동)에 걸친 자동화로 더 많은 VM을 보호하도록 쉽고 비용 효율적인 스케일-업이 가능하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