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1:55 (금)
CA, 데이터 백업 복구 아크서브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CA, 데이터 백업 복구 아크서브 프로모션 진행
  • 길민권
  • 승인 2013.01.17 12:5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쟁사 제품 교체 시 가격 할인 및 유지보수 보상 혜택 제공
한국 CA 테크놀로지스(대표 마이클 최 www.ca.com/kr)는 급증하는 데이터와 복잡한 IT환경을 적은 예산으로 관리해야 하는 기업을 위해 데이터 백업 및 복구 솔루션 ‘CA 아크서브(CA ARCserve)’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3월31일까지 경쟁사의 백업 또는 재해복구 소프트웨어를 CA 아크서브로 신규 교체하면 스토리지 용량 증가에 상관 없이 정가로 관리용량(Managed Capacity) 라이선스를 3년간 이용할 수 있다. 약정 만료 후에는 해당 시점의 데이터 양을 기준으로 라이선스 갱신이 가능하다. 또한 CA 테크놀로지스는 현재 파트너를 대상으로 표준 권장소비자가격(MSRP)에 대한 25% 할인을 제공하고 있다.
 
CA 아크서브 관리용량 라이선스는 테라바이트 당 과금되는 간편한 단일 라이선스다. 따라서 고객은 자사에 필요한 기능을 보다 유연하게 통합하고 효율적 비용으로 데이터를 보호할 수 있다. 
 
CA 아크서브 국내 총판인 소프트베르크의 김경호 대표는 “추후 용량이 증가해도 추가 라이언스 부담 없이 정가로 이용할 수 있어 고객에게 CA 아크서브 관리용량 라이선스는 현명한 선택이 될 것이다. 연간 예산 수립 문제를 간소화 해주고 라이선스 관리 이슈도 줄여준다”고 설명했다.
 
한국 CA 테크놀로지스 데이터관리(DM) 사업부 유준철 이사는 “중요 애플리케이션 및 서비스 관련 데이터 양이 급증함에 따라 고객은 이를 보호하는데 비용과 복잡성 증가라는 심각한 문제를 갖게 됐다. 특히 IT환경이 점차 가상화되면서 어려움은 더욱 커졌다”라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CA 아크서브를 구매한 고객은 데이터 보호를 보다 쉽고 효과적으로 할 수 있을 것”이라 덧붙였다.  
 
경쟁사의 백업 또는 재해복구 소프트웨어를 CA 아크서브로 교체한 고객은 기존 데이터 보호 솔루션 유지보수 계약에 대해 CA 테크놀로지스로부터 보상을 받을 수 있다.
 
CA 테크놀로지스는 최근 간편하고 포괄적인 데이터 보호를 원하는 고객과 서비스 제공업체의 요구에 따라 CA 아크서브 제품 및 가격정책을 업그레이드했다. 간소화된 솔루션 라이선싱과 가격정책으로 고객은 경제적 비용과 유연한 방법으로 데이터를 보호할 수 있다.
 
CA 테크놀로지스가 의뢰한 비교 평가보고서에 따르면 CA 아크서브는 컴볼트 심파나 9, 시만텍 백업 이그젝 2012, 빔 백업 & 리플리케이션 6.5를 뛰어넘는 놀라운 성능을 보였다. 이에 데이터 보호 및 비즈니스 연속성 부문에서 네트워크 테스팅 랩(NTL)의 ‘월드 클래스 어워드’를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