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02:10 (일)
에스테틱쉬작 일산, LPG엔더몰로지 하체비만관리 다이어트 프로그램 진행
상태바
에스테틱쉬작 일산, LPG엔더몰로지 하체비만관리 다이어트 프로그램 진행
  • 홍채희 기자
  • 승인 2018.07.11 14:5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4.jpg

날씨가 무더워지고 노출이 많아지게 되는 여름을 위해 다이어트를 고민하는 이들이 증가하고 있다. 

다이어트를 원하는 부위는 주로 복부 및 하체 비중이 높지만, 하체의 경우 특히 더 다이어트에 대한 어려움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많다.

이러한 이들을 위해 일산피부관리실 '에스테틱쉬작'에서는 부위별로 특별한 관리가 필요한 사람들을 위해 LPG엔더몰로지 관리법을 진행한다.

LPG 엔더몰로지는 프랑스 LPG사에서 개발한 최신 관리법으로, 두 개의 롤러가 독립적으로 움직이면서 피부와 근막, 근육층까지 집어 올려 셀룰라이트를 분해하며 림프 순환과 부종 감소에 효과를 보인다고 알려져 있다. 특히 셀룰라이트 분해 및 감소에 높은 임상 효과를 보여 까다롭기로 유명한 미국 FDA 임상결과를 보유하고 있다.

에스테틱쉬작 관계자는 "혈액과 림프순환이 원활하게 이루어지지 못할 경우 노폐물과 지방, 체액 등이 뭉치면서 울툴불퉁한 셀룰라이트가 발생하게 된다. LPG 엔더몰로지는 이러한 셀룰라이트의 근본적인 원인을 해결하여 순환을 촉진시켜 운동으로도 개선되지 않는 셀룰라이트를 감소하고 지방을 분해하며 더 건강하고 아름다운 바디라인을 만드는 데 도움을 준다"고 설명했다.

한편 에스테틱쉬작 LPG엔더몰리지 하체비만관리 다이어트 프로그램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와 전화문의 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